모리셔스 수중폭포 어디? 정글의 법칙 모리셔스 수중폭포 유이 수영 보기, 모리셔스 공화국 모리셔스 수중폭포 동영상은?

모리셔스 수중폭포를 아시나요? 미국의 대문호이자 소설 '톰소여의 모험' '허클베리핀의 모험' 등으로 유명한 작가 마크 트웨인이 "신은 모리셔스를 창조하고 난 뒤 천국을 만들었다"고 극찬할 정도로 아름다운 지상 최고의 낙원입니다.

 

 

또한 모리셔스 수중폭포는 중국의 천자산, 볼리비아의 소금평원, 중국의 루디옌 동굴, 몰디브 바드후 섬 등과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곳으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모리셔스 수중폭포 위치, 인도양 남서부

 

 

 

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곳 모리셔스 수중폭포 어디?

 

모리셔스 수중폭포'는 인도양 남서부에 위치한 화산섬 모리셔스에 위치한 수중폭포입니다. 이곳은 바다 수심 깊은 곳으로 물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모리셔스 수중폭포는 강한 해류가 바닷속으로 모래를 실어 내려가면서 특이한 수중폭포를 만들었는데, 바다 속에서 펼쳐지는 소용돌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장관을 형서해서 마치 거대한 폭포를 연상케 한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동쪽 인도양에 위치한 모리셔스 섬의 남쪽 끝에는 바다 수심 깊은 곳으로 물이 떨어지는 수중폭포, 영어로는 underwater falls 가 있어서 그 장관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사실 이름이 수중폭포이지만, 이는 수심에서 소용돌이로 만들어지는 일종의 환영이라고 합니다. 마치 물이 수중에서 폭포처럼 떨어지는 모습을 띠고 있다고 해서 수중폭포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마치 물이 떨어지는 것과 같은 환영, 모리셔스 수중폭포

 

이곳 모리셔스에 위치한 수중폭포는 바다 수심 깊은 곳으로 물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바다속의 소용돌이가 장관인데, 바닷물이 섬크기만한 깊은 해구로 흘러 들어가면서 마치 폭포같은 모습을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수중폭포는 환상적인 일곱 빛깔 모래를 품은 모래 언덕인 '샤마렐'의 세븐 컬러드 어스(Seven Colored Earth)와 함께 모리셔스의 대표적인 볼거리로 꼽힌다고 합니다.

 

샤마렐의 세븐 컬러드 어스

 

 

또한 모리셔스 수중폭포는 지난 8월 SBS '정글의 법칙'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서 유이는 모리셔스 수중폭포 바다 속에서 작살을 든 인어공주가 되었습니다.

 

당시 방송인 정글의 법칙에서 유이는 모리셔스 바다에서 강지섭, 제임스와 함께 작살사냥에 도전했는데, 이 과정에서 수영선수 출신인 유이의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모리셔스 수중폭포 유이

 


코리끼 거북, 큰 박쥐, 게코 도마뱀, 핑크 비둘기 등 다양한 희귀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태고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모리셔스 수중폭포, 모리셔스 섬은 죽기전에 꼭 한 번 가보아야 할 태고의 자연으로 유명합니다.

 

아래는 모리셔스 수중폭포 관련 사진과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곳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와 정말 눈으로 봐도 믿기지 않는 이런 곳들이 지구상에 존재한다니 진짜 믿기지가 않네요. (근데 모리셔스 수중폭포 동영상은 진짜 찾을 수 없네요. 찾으면 꼭 첨부할게요)

 

아름다운 자연유산 모리셔스 섬

 

유이 수영실력 선보여

 

천국의 섬 모리셔스 유이 수영실력

 

수영선수 출신의 유이 날렵한 수영 실력

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곳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