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 OK 가사 뮤비 보기,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어떤 팀? 웨이 초아 딸기우유 OK 거울모드 안무 모음, 크레용팝 빠빠빠 삽입 미드 셀피 동영상 보기

미국 ABC의 대표적인 아침 프로그램이 굿모닝 아메리카라면, 대한민국에는 KBS2 TV의 '굿모닝대한민국'이 있죠. 대한민국 공식 대표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에 크레용팝의 유닛인  딸기우유가 등장했습니다.

 

2014년 11월 4일 방송된 KBS2 '굿모닝대한민국'에는 한동안 활동이 잠잠해서 해체라도 된 것인가 의구심이 들었던 그룹 크레용팝의 유닛 밴드인 딸기우유 멤버 초아와 웨이가 등장해 인터뷰를 나눴습니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크레용팝 빠빠바 미드 셀피에 삽입, 이것이 한류다

 

이날 딸기우유는 미드에 크레용팝 노래 빠빠빠가 삽입된 일이 있었다는 사실을 언급하면서, "K-pop 대명사로 우리 노래가 실려서 기뻤다"는 심정을 전했습니다.

 

실제로 최근 크레용팝 '빠빠빠' 노래가 미드에 실리는 일이 있었는데, 해당 미드는 SNS에 사진과 글을 올리는 것이 취미인, 263,000명의 팔로워를 가진 엘리자 둘리가 어느 날, 온라인으로 친하게 지내는 것은 현실에서 실제로 친구를 사귀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마케팅 전문가 헨리에게 자기 중심적인 이미지를 쇄신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한다는 내용의 ABC 미드 '셀피' 시즌 1 네번째 에피소드입니다. (근데 인기가 떨어져서 시즌1만에 캔슬되었어요 ㅋㅋ)

 

셀피에 등장한 크레용팝 빠빠빠 장면 스틸

 

 

또한 크레용팝 유닛 활동인 딸기우유 활동에 대해서는, 장단점이 있다며, 시끌벅적한 느낌이 있어 좋았는데 지금은 조용하지만 딸기우유라는 팀명으로 나왔기에 직접 딸기 우유로 변신해 빨대까지 달았다고 말하며 활동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딸기우유 멤버 초아와 웨이는 섹시 콘셉트를 원한 팬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딸기우유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됐다며, 이번에 처음으로 발라드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것도 앨범에 넣었다며, 앞으로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으로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습니다. 
 

딸기우유 OK 뮤직비디오 장면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어떤 그룹? 딸기우유 OK 어떤 노래?

 

크페용팝의 유닛으로 쌍둥이 멤버 초아와 웨이로 구성된 2인조 유닛 딸기우유의 장점은 귀여움입니다. 일렉트릭 기타가 연주하는 경쾌한 리프가 인상적인 발랄한 댄스곡 OK에 맞춰 따라하기 쉽고 귀여운 안무를 추는 것이 크레용팝에 좀 더 여성스러움이 담겼다는 느낌입니다.

 

웨이와 초이의 말에 따르면, 당연히 이르미양 소속사에서 결정한 이름이겠지만, 그래도 우유라면 다 좋은데 딸기우유가 색이 예쁘기 때문에, 웨이와 초아가 우유를 좋아한다는 사실 때문에 유닛 이름에 우유를 넣자는 의견이 반영되어 나온 제목이라고 합니다.

 

딸기우유 OK 사진, ㅋㅋ 딸기우유에 목욕 하나 봐요 ㅋㅋ

 


인디밴드로 활동한 바 있는 웨이는 그 첫선으로 ‘딸기우유’ 첫 번째 미니앨범에 자작곡 ‘알려주세요’를 넣기도 했다고 하는데, 알려주세요는 웨이와 초아 두 사람이 사이좋게 나눠 부르는 발라드곡입니다.

 

딸기우유의 미니앨범에는 ‘OK’와 ‘알려주세요’를 비롯해 ‘헬로(Hello)’ ‘필 소 굿(Feel So Good)’ 등 모두 4곡이 담겼는데, 웨이와 초아는 딸기 우유 광고가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관련 사진과 영상 보세요.

 

[Strawberry Milk] 크레용팝 유닛-딸기우유 'OK(오케이)' M/V

 

크레용팝 빠빠빠 미드 셀피 장면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OK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OK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OK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멤버 초아 웨이

 

초아와 웨이 딸기우유.. 저 몸빼 ㅋㅋㅋㅋㅋ

 

딸기 따러 하우스에 갔나 봐요 ㅋㅋㅋ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OK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OK

 

크레용팝 초아 웨이 딸기우유 활약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