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두 남자와 이분의 일' 시즌11 리뉴얼 발표! 그러나 제이크가 조연으로 빠진 부분 리뉴얼!

지난 2013년 3월 29일 CBS는 자사의 프라임 타임 인기 프로그램 중 총 18개의 프로그램의 시즌 연장 리뉴얼 계획을 발표했지만, 이 발표 리스트에 CBS의 최장수 대표 시트콤인 '두 남자와 이분의 일'이 빠져 있어서 의아한 느낌이 있었는데, 결국 '두 남자와 이분의 일'이 시즌11로 리뉴얼 연장 결정이 됐다.  하지만 제이크 하퍼 역의 배우 앵거스 T. 존스가 시리즈 주연이 아닌 조연으로 부분만 참여하게 돼 '두 남자와 이분의 일'이 아닌 '두 남자와 사분의 일' 아니 '두 남자'로 전락한 안타까움이 남게 됐다.

 

 

 

 

그래도 어쩌면 '두 남자와 이분의 일' 팬들에게는 그나마 다행인 일인지도 모른다. 작년에 앵거스 T. 존스는 10년 이상 몸 담았던 드라마인 '두 남자와 이분의 일'에 대해 불평을 잔뜩 털어 놓으면서 CBS와 척 로리를 불쾌하게 만들며, 또 다시 찰리 쉰의 악몽이 '두 남자와 이분의 일'에서 재현이 되는 것은 아닌가 팬들은 노심초사했다.

 

그러나 앵거스 T. 존스가 재빠르게 본인의 행동에 진심어린 사과를 했고, CBS와 척 로리 역시 그 부분에 대해서 더 이상 문제를 삼지 않기로 원만한 합의를 했다. 그 점에서 이번 앵거스 T. 존스의 '두 남자와 이분의 일' 조연 출연은 배우와의 계약 문제가 아닌 단순히 스토리상의 전환을 꾀하기 위한 일종의 포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두 남자와 이분의 일'은 메인 캐릭터인 찰리 쉰이 크리에이터인 척 로리와 도저히 풀어 넘길 수 없는 갈등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애쉬튼 커처가 그 자리를 대신 들어오며 지난 시즌 메이저 스토리 전환이 일어난 프로그램으로, 더 이상 반쪽의 아이가 아닌 캐릭터 제이크 하퍼의 캐릭터 전환을 통해 '두 남자와 이분의 일'이 300회 에피소드를 향해 보다 장기 시즌으로 나아갈지, 아니면 다른 시트콤들처럼 10시즌 안짝에서 시리즈를 끝마치게 될지의 향방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