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류, 카카오톡 장애 원인은? 아이폰 카카오톡 오류 보안 문제? 카카오톡 접속장애 카카오톡 복구 방법은?

2014년 11월 10일 아침부터 카카오톡에서 오류 및 장애가 발생해서 이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사진, 메시지 전송 오류에서부터 앱 삭제 후 재설치시 친구 목록이 사라지는 등의 원인을 알 수 없는 오류 발생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카카오톡 오류 발생

 

 

카카오톡 오류, 카카오톡 장애 원인은?  

 

카카오톡 오류는 2014년 11월 10일 오전 8시부터 일부 아이폰 사용자에게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오전 11시까지도 아직 명확한 원인은 파악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카카오톡 오류가 확대되면서, 일부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예상하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네트워크 문제일 수 있으니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경고가 뜬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오류 영어로 메시지 등장

 

하지만 이 공지사항은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해 복구중입니다(something is technically wrong. we are currently working on it”라는 영어 공지사항으로, 카카오톡의 공지사항이라기보다는 서버 오류로 인한 자동 응답 메시지로 추정되어 카카오톡 입장은 아직 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카카오톡 오류 발생에 따라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폰용 업데이트나 카카오톡 사이버검열 논란 이후 추진해온 개인정보 보안 적용 등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지 않나 의문을 제기하고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류, 로그인 불가

 


 

카카오톡 오류, 앱 삭제후 재설치하지 마세요

 

또한 일부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친구목록이 모두 사라지거나 인증이 되지 않는 문제점도 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보통 컴퓨터가 오류가 나면 껏다 키거나 프로그램을 재설치하듯, 카카오톡 사용자 역시 카카오톡 앱을 삭제후에 다시 설치했는데 이런 오류가 반복되는 것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오류는 단말기 오류와 함께, 아이템스토어 접속 오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 진행되고 있다며 하는데, 카카오톡 관계자는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하네요.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카카오톡 오류 발생 네티즌 원성

 

카카오톡 오류 발생 로그인 불가

 

오류 발생 카카오톡

 

카카오톡 오류 발생, 맥에서도 오류?

 

카카오톡 모발일 PC버전 오류 발생

 

카카오톡 오류 그룹채팅 불가

 

카카오톡 사용자 편이 및 보안에 만전을 기해주기를 요청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