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디스패치 함정 취재 음모론에 장윤주 소속사 해명 무엇?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가 안타까운 이유는?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 적발로 출연중이던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나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노홍철 하차 반대 운동을 벌이며, 디스패치 음모론을 주장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 네티즌들 주장에 따르면, 노홍철이 불법주차 단속 제보를 듣고 나가 차량은 옮기다 단속에 걸렸다는 정황상 근거로, 노홍철과 열애설이 났던 장윤주의 생일을 맞아 노홍철을 파파라치하다가 함정을 팠다는 것입니다.

 

노홍철 장윤주 무한도전 출연 장면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반대 서명운동 등장

 

 

하지만 이런한 음모론에 대해 또 한 편의 네티즌들은, 디스패치의 사진은 적발 현장이 아닌 병원에서 채혈하는 모습이라며 반박 의견을 내고도 있지만, 지난 11월 8일 다음 청원게시판 아고라에는 '노홍철 하차 반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오며, "무한도전이 하는 말이 정치적 이슈가 되다보니 정부에서 규제하는 것"이라는 주장까지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고라 서명 글의 게시자는 "솔직히 말이 되냐. 하나라도 꼬투리 잡으려 안달난 상황같은데 무도멤버 전원 기자 붙여놓고 잘못된 점 보이면 어떻게든 엮어서 욕먹게 하려는 것이다. 노홍철 술 마시는 거 알고 불법주차된거 보이니깐 엮은 것. 주차 잘못되서 차빼는 상황에서 경찰이 음주단속하고 디스패치가 사진 다 찍어올린 것"이라는 주장으로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상황을 정부의 음모와 디스패치의 함정 수사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노홍철 하차 반대합니다 아고라 서명 게시판 바로가기 (링크 클릭)

 


디스패치 함정 취재 음모론 장윤주 소속사 공식 입장은?

 

그렇다면 노홍철의 음주운전 사건 당일이 '절친' 장윤주의 생일이기도 해 '디스패치'가 이들을 취재하다 노홍철의 사건을 포착한 것이 아니냐는 디스패치 음모론에 장윤주 반응은 무엇일까요?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상황이 상황인지라 즉시 공식 입장을 냈는데, 장윤주는 생일을 맞아 식사 자리를 했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며, 두 사람은 그날 만나지도 않았으며, 장윤주의 생일이 사건 당일과 겹쳐 와전된 것으로 생각된다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무한도전에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모델 장윤주와 노홍철

 

 

노홍철 음주단속 목격자 등장,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가 안타까운 이유는?

 

그러나 노홍철이 무한도전 등의 출연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한 이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목격자가 노홍철이 채혈을 요구한 이유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지난 11월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 음주적발 당시 옆에 있었던 목격자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는데, 관련 글에 따르면, 노홍철은 당장 다음주 방송에서의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일부러 불리할 수도 있는 채혈요구를 했다고 주장해서 노홍철의 무한도전 하차 상황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노홍철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목격자는 의경이 '채혈로 측정하면 알코올 농도가 더 높게 나온다'고 하자 노홍철이 그것도 잘 알고 있다며, 단지 지금 음주 판정을 받으면 당장 다음주·다다음주 방송에 피해가 가니까 시청자들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자숙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그렇다며 채혈을 요구했다고 주장을 했는데, 당시 노홍철의 표정이 웃음기 하나 없는 얼굴에 진심으로 반성하는 목소리여서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은 것으로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일부러 소형차를 타고 다니는 노홍철이 평소 자신의 행동이나 소신과는 달리 무리한 음주운전을 했다고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디스패치나 정부의 음모론도 그다지 믿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그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노홍철의 성실한 면모나, 깔끔한 성격, 착한 성정 등으로 미뤄 짐작하건대, 운전에 아무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단순히 주차 자리 이동을 위한 운전을 하다 적발이 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모든 것은 채혈 결과가 나오면 드러나겠지만, 프로그램에 폐를 끼치기 싫어 채혈을 요구했다는 노홍철의 진심은 사실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노홍철의 무한도전 자진 하차가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음주단속을 받아 면허증을 꺼내고 있는 노홍철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게 된 노홍철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반대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반대합니다

동의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