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김범수 반려견 데이트, 김범수 안문숙 육아관,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궁합, 안문숙 사주, 안문숙 김범수 나이?

님과 함께 최고의 커플로 주저없이 꼽는 안문숙 김범수 커플이 이번에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근데 진짜 신기하게도 안문숙과 김범수의 반려견 이름은 둘 다 똑같이 복실이였는데, 둘 다 암컷이고 둘 다 이름이 같아서 안문숙과 김범수는 너무 좋아라하며 반려견 데이트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근데 안문숙 강쥐는 복실이가 어울리는데, 김범수 강쥐는 이름이 복실이가 좀 안 어울리는 듯해요 ^^)

  

안문숙 김범수 반려견 이름이 둘 다 복실이

 

근데 이날 방송에서 보여준 김범수와 안문숙의 강쥐들은 주인과 성격마저 닮아있어서 시청자들을 놀래켰습니다. 안문숙 강아지 안복실은 안문숙을 닮아 명랑했고,  김범수 강아지 김복실은 김범수처럼 차분하고 조용했습니다.

 

안문숙은 반려견 안복실이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 못해 자꾸만 왔다갔다 해대자 얘는 파이팅이 넘친다며 난색을 표했고, 이와는 대조되게 김범수 반려견 김복실은 유순하고 얌전하게 시종일관 김범수 품에만 안겨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쥐 성격 주인닮는다는 그 말 그대로 하하하

 

 

김범수 안문숙 강쥐 데이트 육아관까지 그대로 드러나

 

또한 이날 방송에서 안문숙과 김범수는 강쥐를 대하는 태도를 얘기하다 서로의 육아방식에 대해 갑론을박 육아관에 대한 의견차이를 벌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문숙과 김범수는 한강에서 강쥐 애견 데이트를 즐기던 중, 안문숙은 나는 강아지에게 주종관계를 나누듯 서열을 나누고 싶진 않다며, 자유롭게 키울거다고 말한 반면, 김범수는 의외로 엄격한 모습으로, 자기도 지금처럼 풀어는 놓지만 어느 정도 선은 지켜야 한다며, 대한민국에서는 지겨야 할 것이 있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 것입니다.

  

안문숙은 자유롭게 풀어놓자 주의

 

근데 사실 강쥐를 풀어놓는다는 것이 자유롭다 문제와는 다소 별개의 문제인 것은 있긴 있습니다. 저도 김범수 씨 쪽 의견에 찬성하는 편인데, 자기 마당에서 풀어놓는 거야 뭐라 할 말 없지만, 우리나라에서야 강쥐 막 풀어놓았다가 강쥐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폐를 끼칠 수가 있으니까요.

 

마찬가지로 식당이나 공공 장소에서 애들 막 풀어 놓았다가 다른 손님들에게 폐를 끼치는 것도 마찬가지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자기한테야 물론 예쁜 강쥐고 예쁜 자식이겠지만, 그래도 그 예쁜 강쥐, 자식이 다른 손님들에게 폐를 끼칠 경우에는 규제를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김범수는 자유도 좋지만 지킬 선은 지켜야 주의


 또한 이날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안무숙과 김범수의 궁합, 안문숙 사주, 안문숙 김범수 나이 등등의 사항에 대해 궁금즈을 보였습니다.

 

김범수 안문숙 커플은 님과 함께 예전 방송에서 대학로 로맨틱 데이트를 즐기다 타로 점집으로 들어가 궁합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김범수 안문숙 커플의 궁합을 봐주던 타로 전문가는, 두 사람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운명이라며 놀라운 결과를 내놨는데, 김범수와 안문숙 두 사람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 타로 전문가는 이렇게 좋은 궁합은 드물다며 웃음을 짓기도 했습니다.

 

참 두 사람 나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김범수는 1968년생 올해로 47살이고요, 안문숙은 김범수보다 6살 연상 1962년생 올해 53살 (지상렬 박준금 커플의 박준금이랑 동갑이죠)아래 두 사람 사진 영상 모았어요. 두 사람 너무 보기가 좋아요.

 

안문숙 김범수 커플 19금 발언 넘치는 이상형 소개팅 현장

 

 

이렇게 좋은 궁합은 없다, 김범수 안문숙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다양한 모습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목걸이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요리 실력

 

님과함께 김범수 눈물

 

님과함께 김범수 고백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꽃받으세요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남이섬 데이트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남이섬 데이트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지상렬 커플 만나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옷 쇼핑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남이섬 눈사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옷 쇼핑

 

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커플 남이섬 데이트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커플 잘 어울린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 공감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