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결혼발표, 윤상현 프로포즈 동영상, 윤상현 예비신부 메이비 누구? 메이비 작사 곡 무엇? 메이비 과거, 윤상현 나이,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 힐링캠프 시청률?

배우 윤상현이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가수 겸 작사가인 메이비와의 결혼 사실을 직접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24일, 독거남 특집으로 꾸며진 SBS 예능 '힐링캠프'에서 밝힌 것입니다.


윤상현은 이날 힐링캠프가 끝나갈 무렵에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사실은 방송 초반부터 바로 이 이야기를 해야 해서 계속 긴장했으며 집중을 잘하지 못했다며 얘기를 꺼냈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힐링캠프서 결혼 발표

 

윤상현은 현재 만나는 친구가 있으며 이르면 2015년인 내년 초에 결혼할 것이라고 말하며 만난 지가 오래되지는 않았으나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자신이 바랐던 여자라고 이름을 밝히지 않으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방송 화면에는 메이비의 사진이 등장해 윤상현의 연인이 메이비임이 드러났습니다. 윤상현은 소개팅으로 만난 여자친구가 여섯 살 연하이며, 자신이 하는 일을 이해해주고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윤상현 어렵게 어렵게 찾은 사람 메이비

 

또 요리하는 모습이 엄마와 닮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사실 요즘 너무 행복하고 내년 설이 되기 전에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윤상현과 친한 사이인 감광규가 내가 반대하면 결혼을 못한다고 억지를 부리고 나오자 윤상현은 어떻게 만난 여자인데 형이 반대를 하느냐면서 정말 힘들게 만났다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터뜨리게 했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2015년 2월 결혼 발표

 

윤상현과 메이비는 7개월 전쯤인 2014년 4월에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7월경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는데 결혼 날짜가 이미 나왔네요. 내년 2015년 2월 8일, 정말로 설 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한편 메이비는 작사가로 아주 유명한데, 이효리의 10minutes, Shall we dance, Get' Ya, MC몽 너에게 쓰는 편지, 그래도 남자니까, 김종국의 중독, 김건우의 뒷모습 등의 노래의 곡을 썼습니다. 윤상현과 메이비의 나이차이는 6살이라고 하네요. 두 분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빕니다. 아래 메이비 사진 모았어요.

 

윤상현 프로포즈 힐링캠프 동영상

 

메이비 인스타그램 사진

 

메이비 인스타그램 사진 고혹적인 이미지

 

메이비 인스타그램 사진 이제 막 잠에서 깼어요

 

메이비 인스타그램 사진 샤방 샤방ㅇ

 

메이비 인스타그램 청순한 모습

 

메이비 maybe 당신을 바라보고 있나요?

 

메이비 인스타그램 사진

 

메이비 민낯에 가까운 모습

 

메이비 화보

 

메이비 화보

 

메이비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B컷

 

메이비 맥심 화보

 

메이비 맥심 화보 B컷

 

 

윤상현 메이비 두 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