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팬미팅 사진, 박해진 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출연 검토, 박해진 치인트 유정 싱크로율 100%? 나쁜녀석들 천재 사이코패스 박해진, 박해진 기부, 박해진 화보 모음

박해진의 행보가 쉴 새가 없군요. 2014년 '별에서 온 그대'에서부터 '닥터 이방인' '나쁜녀석들'까지 쉬지 않고 달려온 박해진이 나쁜 녀석들 팬미팅을 끝내고, 차기작으로 '치즈인더트랩'을 고려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박해진 팬미팅은 2014년 11월 23일 서울 CGV 청담에서 열렸는데요, 팬들이 건네준 셀카봉으로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고, 팬의 머리를 사랑스럽게 쓰담해주기도 했으며, 화중품을 비롯한 2015년 본인 달력 등에 일일히 싸인해서 선물을 나눠주며 역시 친절 박해진임을 증명했다고 하네요.


또한 박해진은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로 옮기는 '치즈인더트랩'의 남자 주인공 유정 역에 출연해달라는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11월 24일에 박해진의 소속사인 더블유엠컴퍼니는 박해진이 치인트의 출연 제의를 받았으며 제작사와 미팅을 한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캐스팅 고려중

 

아직 대본만 받은 단계인데 최대한 빨리 검토한 후에 결정하겠다고 하네요. 박해진의 치인트 캐스팅 관련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미 치인트가 드라마화된다면 유정 역으로 박해진 역을 점찍는 게 대세였던지라 싱크로율이 100퍼센트라며 환호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만약 박해진이 치인트에 출연한다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 역에 이어 연달아 소시오패스 역할을 맡게 되는 셈이네요. 또 다른 웹툰 '밤을 걷는 선비'의 드라마 캐스팅 물망에 오르기도 했고 요즘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겠습니다.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싱크로율도 이렇게나 완벽

 

이미 출연 확정된 드라마만 해도 중국 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 '남인방2' 등이 줄줄이 대기중이니까 그야말로 상종가인 박해진은 바쁜 활동의 와중에도 악플러들과 구룡마을 연탄 봉사를 하는 등 선행을 펼치기도 했죠.

 

현재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인 이정문 역을 열연하고 있는 박해진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되네요. 아래 박해진 화보 사진 모았어요.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싱크로율 완벽해

 

박해진 나쁜 녀석들 팬미팅 완전 친절 고마워요

 

 

박해진 쎄시 화보

 

박해진 쎄시 화보

 

박해진 화보

 

박해진 에스콰이어 화보

 

박해진 화보

 

박해진 인스타일 화보

 

박해진 화보

 

박해진 나쁜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 싱글즈 화보

 

박해진 하이컷 화보

 

박해진 엘르 화보

 

박해진 쎄시 화보

 

박해진 인스타일 화보

 

박해진 화보

 

박해진 쎄시 화보

 

박해진 슈어 화보

 

박해진 인스타일 화보

 

박해진 쎄시 화보

 

박해진 나일론 화보

 

박해진 인스타일 화보

 

박해진 셀레브리티 화보

 

박해진 연탄 자원봉사

 

박해진 엘르 화보

 

박해진 에스콰이어 화보

 

박해진 좋아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