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성룡,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주연 어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예고편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성룡,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등의 전세계 할리우드 슈퍼 스타들과 호흡을 맞춘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가 2015년 3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전격 공개된 드래곤 블레이드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집성판으로, 연기바 배우 존 쿠삭과 애드리언 브로디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액션 연기의 대가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성룡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드래곤 블레이드 메인 포스터 

 

 

드래곤 블레이드 어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중국 한왕조 시절, 서한과 흉노의 전쟁이 한창이던 시기에 모함으로 인해 신분이 하락한 중국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 내려온 로마 장군의 의리와 목숨을 건 전투를 다룬 작품입니다.

 

특히 드래곤 블레이드가 국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가수에서 배우로 발돋움중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최시원은 극 중 성룡이 연기하는 후오안 장군의 정의감 넘치는 부하 잉포 장군 역으로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성룡,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등의 세계적인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도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배우의 모습을 갖춘 최시원의 포스터 모습은 국내는 물론 해외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성룡, 애드리언 브로디 

 

최시원은 슈퍼주니어 활동뿐만 아니라 한중일 합작영화 '묵공', 홍콩 영화 '헬리오스', 대만 드라마'화려한 도전', 중국 드라마 '전신설애니' 등을 통해 배우로서도 아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이번 영화에서도 존재감을 한껏 드러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시원이 드래곤 블레이드의 기대주임을 알 수 있듯, 최시원은 오는 2015년 2월 6일부터 14일까지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프로모션을 위해 상하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방문해 TV 방송 출연, 프리미어 시사회, 주요 언론 인터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세기까지 이용한다네요~! 우아아!)

 

한편, 최시원의 색다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드래곤 블레이드 예고편 및 사진 감상하세요.

 

드래곤 블레이드 예고편

 

▲ 드래곤 블레이드  

 

▲ 드래곤 블레이드 영어 포스터

 

▲ 드래곤 블레이드 존 쿠삭

 

▲ 드래곤 블레이드 성룡

 

▲ 드래곤 블레이드 성룡 최시원

 

▲ 드래곤 블레이드 성룡

 

▲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 드래곤 블레이드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열연을 응원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