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 외도 의혹을 제기한 부인 이효림의 주장이 사실무근임을 주장하면서 탁재훈 외도 논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거세게 논란이 되고 있는 와중에, 탁재훈과 탁재훈 부인 이효림의 집안 양쪽 모두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먼저 탁재훈의 부인 이효림씨는 1997년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으로 국내 굴지의 식품회사인 진보식품 회장의 막내 딸로 서울예술대학교를 거쳐 프랑스와 영국에서 순수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한 재원입니다.
▲ 탁재훈 이혼 소송중 세 여인과 바람? 탁재훈 외도 논란 어떻게 된 일?
이효림 씨는 불과 몇 년 전까지만도 제법 유명한 요리연구가로 활동하면서 활발히 대외 활동을 하며 각종 잡지를 통해 자신의 살림비법과 요리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의 부친은 식품회사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인데, 지난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든 진보식품은 1999년 지금의 진보식품으로 회사명 상호를 변경했으며 김치업계의 1세대 주자로 유명한 곳입니다.
▲ 탁재훈 부인 이효림 진보식품 회장 막내딸
진보식품은 '알지김치'로 잘 알려진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연간 100억원 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러한 부인 이효림씨의 배경 때문에 탁재훈은 부인 집안 돈 보고 결혼했다 등의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근데 꼭 그렇다고만도 못하는게, 따지고 들면 사실 탁재훈의 집안도 만만치 않는 집안이기 때문입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 씨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 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겸 CEO로서, 탁재훈의 부친 배조웅씨는 2년전, 한국레미콘조합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아 레미콘·시멘트·건설업계 3자협상의 가격 합의 당시 최일선에서 중점적 역할을 한 인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을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 진보식품 알지김치
그런 이유로 국민레미콘 배조웅 씨의 외동아들인 탁재훈은 과거 레미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아버지의 일에 직, 간접적으로 힘을 보태 방송을 그만두면 후계자로서 사업에 뛰어드는 것 아니냐는 비즈니스 루머에 연유되기도 했습니다.
앞서 탁재훈은 성격 차이를 겪다가 갈등을 좁히지 못하고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는데, 그 와중에 아내 이효림 씨에게서 이혼 소송중에 세 여인과 외도를 피웠다는 논란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탁재훈은 지난해 불법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고 칩거 중이기도 한데, 결혼 13년 만에 파경위기를 맞은 탁재훈은 아내 이효림 씨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 탁재훈 이효림 1남 1녀 단단했던 가족
▲ 탁재훈 이효림 결혼사진
▲ 탁재훈 딸
▲ 탁재훈 아내 이효림 전 모델
▲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
▲ 탁재훈 이혼소송 중 세 여인과 외도 논란
▲ 탁재훈 이효림 부부
▲ 탁재훈 부친 배조웅 국민레미콘 회장
탁재훈 이효림 자녀를 위해서라도 원만한 이혼 합의를 했으면 싶습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