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비록 이순신 캐스팅 누구? 드라마 징비록 이순신역? 드라마 징비록 출연진 캐스팅 정리, 김상중 징비록 이순신 언급, 징비록 줄거리, 징비록의 뜻 무엇?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의 주연도 아닌 조연, 그것도 아직 캐스팅이 완료된 것도 아닌 배역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당연합니다. 다른 배역도 아닌 이순신 역이기 때문입니다.

 

KBS 대하드라마 '징비록'에서 이순신 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상중이 이순신 역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징비록 광복 70주년 대하드라마>

 

현재 5회가 방영이 잡혀 있는 징비록에서는 이순신이 등장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순신을 중심으로 하는 해전이 주가 되는 드라마가 아니기 때문에 이순신은 주연이 아닌 조연을 맡게 됩니다.

 

그러나 명량의 최민식이나 드라마에서의 김명민 등의 이순신 역할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기 때문에, 배역은 조연, 조연 중에서도 사소한 역할에 불과할 이순신 캐스팅에 징비록 시청자들의 관심은 뜨겁습니다.

 

<징비록 원본>

 

그 와중에 지난달 2월 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BS1 대하드라마 '징비록'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상중의 이순신 캐스팅 관련 발언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김상중은 당시 이순신의 비중은 크지 않으며, 그가 했던 해전과 업적을 기리진 않을 것이지만, 그런 이유로 이순신이 누가 될 것인지는 큰 기대를 안 해도 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김상중은 '징비록'은 류성룡 선생이 임진왜란 전후를 겪고 관직에서 물러나면서 긴 시간 동안 어떻게 반성하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겠다는 것을 쓴 책입니다.

 

<징비록 이순신 역은 누가 맡을까?>

 

그런 이유로 징비록은 임지왜란 전투, 특히 이순신의 해전보다도 류성룡이 징비록을 쓰기까지의 과정을 다룬 문인 중심의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순신의 배역은 크지 않을 것임을 재차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징비록'은 임진왜란의 난세 속에서 나라와 백성을 지키고자 했던 류성룡이 나라를 강하게 만들어 환란을 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후세에 전하고자 집필한 동명의 저서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그래도 이순신 캐스팅은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징비록 캐스팅 출연진>

 

 

 

 

 

 

 

 

 

 

 

 

 

징비록 이순신 캐스팅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