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결혼 임박? 성유리 소속사 성유리 판타지오? 골프선수 안성현 프로 누구? 성유리 안성현 사진? 성유리 결혼, 성유리 안성현 홍콩, 성유리 안성현 마카오, 성유리 안성현 데이트

공개 연인을 선언하고 있는 원조 여신 핑클 출신의 배우이자 방송인 성유리와 골프선수 안성현이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이 성유리와 안성현 커플이 서울 강남의 가구거리에 직접 가구를 보러다니는 모습이 연달아 포착됐다는 것으로 이는 곧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 아니겠느냐는 추측으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라는 의혹이 불거진 것입니다.

 

성유리 안성현 결혼 임박?

 

하지만 성유리 소속사에 따르면, 성유리가 가구를 보러다녔다는 사실을 부인했고 결혼 역시 이야기해본 적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성유리는 결혼 자체에 별 생각이 없고 차기작 선택을 놓고 고심 중인 상황이라고 하는데, 안성현 선수 측 역시 본인에게 확인한 것을 전제로 가구를 보러간 적이 없다고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원조 여신 성유리

 

한편 성유리 안성현 두 사람은 1981년생 동갑내기로 결혼 적령기를 약간 넘긴 만큼 결혼을 하지 않겠냐는 예측은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특히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된 지 1년은 넘었기에 더더욱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성유리는 걸그룹 핑클 멤버로 데뷔해 연기자로 변신, 최근에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이경규, 김제동과 함께 MC로 출연 중이다. 안성현은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훈남이라 알려진 골퍼 안성현 선수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한 프로골퍼라고 합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현재는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레슨 팁을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성유리 안성현 결혼 관련 포스팅입니다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