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 현빈 닮은꼴 사진, 무한도전 이동준 선수시절 사진 공개, 이동준 태권도 동영상, 이동준 싸움순위, 연예계 싸움순위, 이동준 발차기

배우 이동준이 지난번 전설의 싸움순위 라디오스타 출연이 큰 화제를 모은 이래, 이번에는 MBC 국민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이전보다 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동준은 전설의 주먹을 주제로 개그맨 박명수와 장동민 등과 함께 얘기를 주고 받았는데, 그 가운데 젊은 시절 태권도 선수 당시의 모습이 배우 현빈과 닮은 모습이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동준 무한도전 출연 발차기 시범

 

지난 2015년 4월 11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개그맨 박명수와 장동민이 `전설의 주먹`이라는 주제로 기획을 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이날 장동민과 박명수는 `이훈`에 이어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주먹 보유자’ `이동준`을 찾아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동준은 박명수와 장동민과의 첫 만남에서 큰 주먹과 날렵한 발차기로 카리스마를 작렬시켰는데, 장동민은 "연예계 주먹 2위라는 얘기를 들었다며, 아무래도 연세가 있으니 참여하기 힘드실 것 같다"고 말해 이동준을 도발했습니다.  

 

이동준 현빈 닮은꼴 외모

 

이에 이동준은 연예인 주먹 순위 1위가 누구냐고 질문했고 박남현이라는 대답에 남현이는 3번째 정도다며, 강호동을 2위로 올려줬다고 말했고, 그렇다면 1등은 당연히 자신이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연예계 주먹순위라는 것은 과거 라디오스타 순위를 말하는데, 과거 방송된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특집에서는 연예계 주먹순위는, 1위는 박남현이었고 이어 강호동, 나한일 이동준 홍기훈 김종국 유태웅 이주현 김진수와 최재성 이훈 이상인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한편 이동준은 86년 <불이라 불리운 여인>으로 데뷔해 드라마<신기생뎐>, <아현동 마님>등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동준 태권도 동영상, 이동준 발차기 영상 아래 공개합니다. 

 

이동준 태권도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동준 현빈, 연예계 싸움순위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