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결혼, 박준형 신부, 박준형 아내, 박준형 예비신부 누구? 정주리 결혼, 정주리 신랑, 정주리 김수현 광고, 정주리 몸매 사진 모음

god 박준형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아울러 승무원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6월 말 경에 있을 결혼 소식에 축복을 부탁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박준형은 2015년 5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저 쭈니가 드뎌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 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라며 “많이 축복해 주세요”라고 밝혔습니다.

 

박준형 결혼 발표

 

박준형은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 드릴라구 했는대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구 미안하네요”라며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 빼애앰~”이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말했습니다.

 

박준형이 공개한 사진에는 박준형과 여자친구가 해변을 걷는 뒷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박준형의 예비신부는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늘씬한 뒷모습이 인상적인 딱 봐도 미녀인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박준형 결혼, 신부는 13살 연하의 승무원

 

박준형은 미래 아내이자, 예비 신부은 박준형보다 13살 연하의 나이라고 하며, 박준형은 예비신부와 오는 6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분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또한 이날 개그우먼 정주리도 결혼 소식을 밝혔는데, 개그우먼 정주리는 오는 5월 31일 서울 종로 AW컨벤션센터에서 1세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정주리와 예비신랑은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고 합니다.

 

정주리 김수현 그 유명한 클럽 장면 맥주 CF 보기 (링크 클릭)

 

정주리 소속사 관계자는 “정주리와 결혼을 앞둔 예비남편은 한 살 연하의 일반인이며, 현재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회사원으로, 정주리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정주리는 결혼 후에도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정주리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정주리는 지난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입니다. 몸매도 은근히 좋은데, 아래 정주리 몸매 사진입니다.

 

 

 

 

박준형 그리고 개그우먼 정주리 결혼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