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사과, 조승우 팬 차별 사과, 조승우 팬 차별 논란 무엇? 조승우 단관, 조승우 갤러리, 조승우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팬카페 몽룡이네, 조승우 팬사이트 위드승우 어디?

배우 조승우가 다른 사람들도 아니고 자신의 팬들과 마찰을 빚으면서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가운데 문제의 디씨인사이드 조승우갤러리 회원들이 사과글을 올렸습니다.

 

이른바 조승우 팬 차별 논란이라고 하는 것은, 이른바 조승우 초기 열혈팬들의 집합소인 조승우 팬카페 몽룡이네와 조승우 팬사이트 위드승우측에서 단관(단체관람)을 신청하면 좌석을 30석에서 40석 정도 조승우 소속사에서 빼주는데, 이를 디씨인사이드 조승우 갤러리에서 항의를 했다가 "내 진짜 팬들 욕하는 너네는 내 팬이 아니다" 식의 조승우에게 팬차별적인 류의 발언을 듣게 된 것입니다.

 

조승우 팬 차별 논란에 직접 사과

 

이번에 조승우의 발언으로 촉발된 이번 일은 5월 4일에 조승우가 자필 사과문을 보내고 해당 갤러리 회원들이 다시 사과 겸 입장을 설명하는 글을 올리면서 공방전 비슷하게 되어가는 모양새네요.

 

조승우갤 회원들은 사과문에서  "불미스러운 일로 글을 올리게 돼 죄송하다. 저희가 잘못한 부분은 인정하고 사과드리며 왜곡 및 변형돼 알려진 사실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자 한다"라고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조승우 디씨갤에 자필 사과

 

이어 조승우가 출연하는 뮤지컬의 예매 경쟁이 매우 치열했기 때문에 단관표가 일부 특정 멤버들의 전유물화가 되어가는 걸 문제로 지적했다며, 조승우가 문제삼은 거친 언행 등에 대한 설명을 했습니다.

 

2013년 '헤드윅' 단관시나 후에 '맨 오브 라만차'에서 조승우의 팬카페 제공은 계속되고, 이에 조승우갤러리 회원들이 문제를 지적하는 탄원서를 소속사에 전달했는데도 단관 특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서 갤러들이 상심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조승우 위드승우에 남긴 또 다른 글

 

이 과정에서 분위기가 과열된 틈을 타 지나친 욕설과 비방이 있었던 점을 인정하며 그동안 자체정화를 통해 더 많이 걸러내지 못한 부분 모든 분들께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일명 조승우의 갤 저격 사건으로 명명되고 있는 이번 일인데요. 그래도 배우와 팬들 사이인데 모쪼록 서로 더 이상 상처 입는 일 없이 원만하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승우 몽룡이네에 담긴 글

 

조승우 팬페이지 위드승우

http://chosw.net/

 

조승우 팬카페 몽룡이네

http://cafe.daum.net/kingkojong/

 

  조승우 팬 차별 논란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