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공승연 화보, 우결 이종현 공승현 아찔 화보, 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어떤 드라마? 이종현 공승연 인스타, 이종현 공승연 일본, 이종현 공승연 노래, 이종현 공승연 신혼집

우결 러브 러브 커플 이종현과 공승연의 파격적이면서도 아찔하고 매혹적인 로맨스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입술이 닿을 듯 말 듯한 커플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씨엔블루 이종현은 최근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감성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최근 배우 공승연과 커플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종현 공승연 달달 로맨스 화보

 

지난달 2015년 4월 28일 MBC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미리 보는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커플의 염장샷 화보. 혼자 있고 싶은 지금 이 순간”이라는 글과 사진의 커플 화보는 이종현 공승연 커플의 인기를 예고하는 화보였습니다. 

 

당시 공개된 화보에서는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종현 공승연이 침대에 누워 서로를 바라보는 수위 높은 장면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종현 공승연 이런 아찔 화보도 있었죠

 

한편, 씨엔블루 이종현이 출연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데,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로 배우 여진구 설현 이종현 등이 출연합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진은 2015년 5월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서울에서 열린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제작발표회를 열었는데,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 이종현이 이번에는 드라마에서 제대로 인기를 얻어낼지 궁금해지네요.

 

이종현 공승연 모닝 온천욕 장면!

 

아래 이종현과 공승연의 우결 사진 모아봤어요. 이종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instagram.com/cnbluegt/ 이고, 공승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0seungyeon/입니다. 공승연은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자꾸 보다 보니까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이종현 공승연 신혼집

 

이종현 공승연 백허그

 

이종현 공승연 신혼집

 

이종현 공승연 모닝 온천욕

 

  이종현 공승연 우결 커플 예쁜 사랑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