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스티븐 킹 원작의 SF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언더 더 돔' 2분 32초 분량의 독점 프리뷰 트레일러 영상 공개

스티븐 킹 원작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스티븐 스필버그의 스몰 스크린 프로덕션인 엠블린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고, 미국 최대의 네트워크인 CBS에서 방영하는 올 여름 미국 드라마 시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서스펜스 미스터리 SF 호러 드라마 '언더 더 돔'의 2분 32초 분량의 오피셜 독점 프리뷰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금까지 나온 트레일러 중 가장 긴 분량의 영상으로서, 그간 스팟 위주로 띄엄 띄엄 보여주었던 전체 스토리를 긴밀하게 연결하여, 향후 방영될 드라마의 분위기를 가장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영상이다.

 

'언더 더 돔'은 스티븐 킹이 1976년에 최초로 구상을 한 후 초기 집필에 들어갔다가 중단한 후, 2007년에 재집필에 들어가 탈고한 작품으로, 미국 동부의 체스터스밀이라는 가상의 마을이 원인 모를 거대 투명막에 의해 바깥세상과 단절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다.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드러나는 인간성과 공포의 총합을 다루는 스티븐 킹의 전매특허작 중에서도 가장 큰 스케일과 가장 잔혹하고, 가장 대규모의 살상과 액션이 전개되는 작품으로 소설의 등장 이후부터 끊임없이 영화와 드라마의 러브콜을 받았던 것으로 유명하다.

 

올 여름 미국 드라마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CBS의 '언더 더 돔'은 미국 시간으로 2013년 6월 24일부터 13주의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베이츠 모텔'의 셸비 경관 역으로 얼굴을 알린 마이크 보겔, '브레이킹 배드'의 행크 경관 역의 배우 딘 노리스 등이 출연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