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멜리사 레오, M. 나이트 샤말란이 연출하는 FOX의 스릴러 '웨이워드 파인즈'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HBO '트레메' '밀드레드 피어스'를 포함해서 FX '루이'에서의 인상적인 역할, 최근에는 영화 '오블리비언' '백악관 최후의 날' 등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도 얼굴을 비추고 있는 아카데미 수상 배우 멜리사 레오가 맷 딜런 주연의 FOX의 범죄 수사 드라마 '웨이워드 파인즈'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웨어워드 파인즈'는 미국의 유명 스릴러 작가인 블레이크 크라우치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삼고 영화 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이 연출을 담당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아이다호를 배경으로 두 명의 실종된 연방요원을 찾는 범죄 수사 드라마이다.

 

멜리사 레오가 맡을 역할은 복잡한 성격의 예측불가능한 간호사 팸 역할로, 웨이워드 파인즈에 사건을 추척하기 위해 파견된 연방요원 에다 버크에 맞서 주된 위협이 되는 드라마의 중심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에단 버크 역으로는 이미 맷 딜런이 캐스팅된 바 있다.

 

실종된 연방요원의 수색 과정에서 드러나는 아이다호의 작은 마을 웨어워드 파인즈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이 '트윈 픽스' 식의 스릴러 드라마로 각색될 것으로 기대되는 FOX의 차기 기대작 '웨이워드 파인즈'는 2014년 미드 시즌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