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채널 ABC에서 캔슬된 '해피 엔딩' 픽업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

제발 '해피 엔딩'이 이대로 캔슬이 되지 않도록 시청자들이 힘을 모아주세요,라고 시청자를 볼모로 잡은 프로모션 영상을 내보내면서까지 시청률을 끌어올리려고 했으나, 결국 지난 2013년 5월 10일 ABC에서 최종 캔슬이 되었던 코미디 드라마 '해피 엔딩'!

 

그래도 ABC에서의 캔슬 소식이 별로 아쉬움이 없었던 게, 이미 ABC에서 '해피 엔딩'을 캔슬하면 케이블 채널인 USA 채널에서 '해피 엔딩'을 픽업하는 것이 거의 기정사실처럼 받아들여졌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아뿔사,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USA 채널은 2013년 6월 5일 최종적으로 ABC에서 캔슬된 '해피 엔딩'의 후속 시즌을 픽업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해피 엔딩'의 앞날은 아무도 모르게 됐다.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 등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가 있다고 해도 아직까지는 실제 움직임을 보이는 곳은 없다고 한다.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이로써 적지만 꾸준하고 열정적인 팬 베이스를 지녔던 드라마 '해피 엔딩'은 시즌3을 마지막으로 시리즈를 종영하게 될 확률이 높아졌다. NBC의 '사우스랜드'나 ABC의 '쿠커 타운'이 공중파 캔슬 이후 케이블 채널에서 다시 리바이벌을 해서 인기 프로그램으로 다시 태어난 것과 같은 식으로 두번째 기회를 노렸던 '해피 엔딩'으로서는 아쉬운 결정임에 틀림없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