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미드 '한니발' 2013 샌디에이고 코믹콘 패널 참가 확정! 브라이언 퓰러, 휴 댄시 등이 시즌2 관련 정보를 대거 토해낼 것으로 예상돼!

NBC 화제의 드라마 '한니발'의 2013년 샌디에이고 코믹콘 패널 참가가 확정됐다. 미드 '한니발' 제작사인 프랑스 영화사 고몽 컴패니 발표에 따르면, 2013년 샌디에고 코믹콘에 '한니발'이 참가할 것이며, 게다가 참가 규모 역시 가장 큰 컨벤션 센터 중의 하나인 6A 룸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 에이전트 오브 쉴드, 원스 어폰 어 타임 등의 ABC 드라마 2013 코믹콘 합류 확정

 

또한 2013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는 '한니발'의 프로듀서인 브라이언 퓰러를 포함해서 총괄 제작자인 마샤 드 로렌티스, 윌 그레이엄 역의 휴 댄시 등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미국 시간으로 7월 18일 오후 6시 45분터 7시 45분까지 개최될 패널 질의응답 시간에는 '한니발' 시즌2에 대한 상당량의 캐스팅 정보와 제작 계획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한니발'에서 한니발 렉터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매즈 미켈슨은 발표된 참가자 명단에 포함되지 않아서 한니발의 얼굴을 직접 보고, 가능하면 식사하는 장면도 한번 봤으면 싶은  열혈 팬들로서는 아쉬움을 숨길 수 없게 되었다. 올해 봄에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등장한 한니발 푸드 트럭이 다시 등장할 수 있다는 얘기가 돌아서 아쉬움을 약간 달랠 길이 있을 수도 있다.

 

전세계 코믹스 매니아들의 축제에서 TV, 영화, 게임, 컬처 분야 너드들의 성지이자 집결소로 나날이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은 2013년 7월 18일부터 7월 21일까지 나흘간 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