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 만든다! 밥 싱어 '수퍼내추럴' 시즌9 20화에서 백도어 에피소드 제작 계획 발표!

2013년 샌디에고 코믹콘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CW 채널의 인기 드라마 '수퍼내추럴'의 크리에이터 밥 싱어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수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가 만들어진다고 발표했다.

 

관련글 | 형제 퇴마사의 유령 사냥 열전, 미드 '수퍼내추럴'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밥 싱어는 2013년 가을 시작되는 '수퍼내추럴'의 아홉 번째 시즌 20번째 에피소드에서, 최근 '뱀파이어 다이어리'에서 '더 오리지날스'가 첫 등장한 방식인 백도어 파일럿 형태로 '수퍼내추럴'의 스핀오프 드라마를 론칭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수퍼내추럴'의 스핀오프는 딘이나 샘, 카스티엘, 루비 같은 기존 캐릭터가 주소 이전하는 방식의 전통적인 스핀오프 방식이 아닌, 백도어 파일럿 에피소드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가 메인 캐릭터 역을 맡는 방식으로 제작될 것이라고도 덧붙여서 샘과 딘의 보조 출연이 있더라도 다른 배우들이 맡는 방식을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난 7월 20일 진행된 '수퍼내추럴' 코믹콘 패널 행사에서는 인기 삼촌 캐릭터인 바비 싱어가 '수퍼내추럴' 시즌9에 다시 등장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아래 바비 싱어가 등장하는 '수퍼내추럴' 코믹콘 하이라이트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