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리브 어나더 데이'에 클로이 오브라이언 역의 배우 메리 린 라즈스쿠브 복귀 확정

2014년 리바이벌되는 FOX의 전설적인 라이브 액션 드라마 '24 리브 어나더 데이'에 클로이 오브라이언 역의 배우 메리 린 라즈스쿠브의 복귀가 확정되었다.

 

"하워드 고든, 너무나 뛰어난 '24' 작가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키퍼와 다시 함께 하게 되어서 무척이나 기쁩니다. 지금부터 더 열심히 컴퓨터 능력을 연마해서 마음껏 실력발휘를 해볼까 합니다!"

 

메리 린 라즈스쿠브는 2003년에 처음 '24'에 등장한 이래, 키퍼 서덜랜드 다음으로 '24'의 많은 에피소드에 많이 출연한 배우가 되었으며, 특히 '24'의 메인 히어로 잭 바우어와의 전화 통화에서 나오는 '댐 잇 클로이'는 '24'의 가장 유명한 대사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 FOX를 통해 아홉 시즌 동안 방영이 되며 끊으려 끊으려 무던히 애를 써도 절대 끊어지지 않는 독한 가래침 같은, 드라마 역사상 가장 마력적인 중독성을 보여준 드라마로 손꼽히는 '24'는 2013년 키퍼 서덜랜드 주연의 '터치'가 캔슬이 되며 자유의 몸이 된 배우와의 원활한 계약으로 리바이벌이 결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이다. 2014년 여름 12개의 리미티드 시리즈로 돌아올 예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