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리한나의 스타일 아이콘 어워드 패션인 전신 시스루 의상이 화제고, 또한 한국을 넘어 중국의 최신 한류를 선보이며 별그대로 중국내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이 중국 인기 가수 겸 배우 등자기와 초콜릿 광고로 열애설에 휩싸일까 걱정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리한나는 지난 2014년 6월 2014 미국 패션디자이너 협회 수상식에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올해 최고의 패션 아이콘 상을 수상한 리한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비딩된 전신 시스루 은백색 드레스를 입어 행사장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리한나는 늘 언제나 그랬듯 이런 의상을 입고도 어색한 모습 없이 당당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는 과감한 면모를 드러내며 역시 리한나다 싶은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앞서 리한나는 수차례 란제리 패션과 시스루 의상 등 과감한 패션으로 공식 석상과 사석에 나타나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대표적인 흑인 섹시 여가수입니다. 아래 리한나 CFDA 동영상입니다.
리한나 CFDA 동영상
김수현 중국 국민 여동생 등자기와 열애?
사실 이럴줄 알았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 최고의 한류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이 이제는 중국 배우와 광고만 찍어도 스캔들이 될 정도의 인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나친 관심이 스캔들, 열애설 루머로 이어질 것은 뭐 뻔한 일이었죠.
2014년 5월 6일 중국 시나닷컴은 홍콩 매체를 인용해 김수현이 최근 상하이에서 중화권 인기 가수 겸 배우 등자기와 초콜릿 광고를 촬영했는데, 김수현은 등자기와의 광고 촬영과 관련한 일정에서 열애설 루머가 확산된 것을 의식 엄청나게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중국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 네티즌이 김수현과 등자기가 열애하고 있다는 글을 웨이보에 올렸는데, 두 사람이 함께 광고 촬영을 하다가 교제하게 됐다는 내용이지만, 사실 소스도 모르고 언론도 아닌 네티즌이 막 지른 내용으로, 단지 광고 촬영만으로 열애설 루머라니 그저 김수현의 인기가 그정도로 어마무시하다는 정도로만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어쨌든 이런 등자기와의 열애설 루머를 의식해서, 김수현 측도 광고 촬영 시 등자기와 다른 숙소를 사용하고 일정 이외에 함께 사진을 촬영한다든지 등의 일체의 것들을 모두 거절하며 각별히 조심했습니다고 전해졌습니다.
김수현과 광고 촬영 열애설 루머 등장 등자기 누구?
이에 네티즌들은 등자기가 도대체 누구냐, 등자기 얼마나 예쁘게 생겼다길래 중국의 국민 여동생이냐며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등자기는 지난해 열린 '제10회 2013 아시아송 페스티벌'에 참석해 국내 팬들에게도 알려진 중국의 가수 겸 배우입니다. 1991년 8월생으로 중국 홍콩 출생이며, 등자기의 주요작으로는 애출묘(2009)와 보지애니(2009)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등자기는 최근 ‘별에서 온 그대’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김수현과 중국 광고 촬영을 마쳤습니다. 아래 리한나와 등자기 사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