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한예슬 왕지혜 여배우 굴욕 투혼 무엇? 미녀의 탄생 교채연 왕지혜 누구? 왕지혜 고향 어디? 왕지혜 왕지원 왕빛나 무슨 관계? 김태균, 왕지혜 무슨 관계? 왕지혜 화보 영상 사진 모음

미녀의 탄생의 두 미녀 한예슬과 왕지혜가 얼굴까지 망측하게 굴욕을 당하는 여배우로서는 믿겨지지 않는 예능 투혼을 발휘하며 승부욕을 불태워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한예슬을 포함, 주상욱 정겨운 왕지혜 한상진 등 '미녀의 탄생' 배우들이 모두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게임을 펼쳤습니다.

 

 

한예슬 런닝맨 사팔 맹구입 콤보 작렬

 

이날 방송에서 애교를 마구 발산하며 남성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예슬은 상대팀 포즈를 정확하게 따라해야 하는 미션에서 기묘한 요가 포즈로 주상욱을 황당하게 만든 데 이어 우스꽝스러운 얼굴로 송지효를 얼음으로 만들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한예슬은 도저히 여배우의 얼굴 표정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작렬시켜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고, 이어 도전한 왕지혜는 가슴을 하늘로 향하게 한 채 다리와 팔을 붙잡고 거꾸로 상대편 팀을 바라보는 기괴한 모습으로 이광수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왕지혜 드라마에서 아나운서인데 이런 기괴한 표정을 ㅠㅠ

 

 

 

미녀의 탄생 첫방부터 불륜, 왕지혜 어떤 배우?

 

한편 이날 방송 이후 왕지혜가 어떤 배우인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했는데, 왕지혜는 미녀의 탄생 첫 방에서 정겨운과 불륜을 저지르며 나중에는 정겨운 집안에가지 떡하니 차지하려 드는 극중 아나운서 교채연 역의 배우입니다.

 

미녀의 탄생 1화에서 하재숙이 분한 사금란은 8년차 전업주부로 헌신적인 뒷바라지로 남편 이강준을 유학보낸 후 7년을 독수공방 시댁의 종노릇을 했는데, 어느날 남편 이강준이 이미 귀국했고, 거기에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미녀의 탄생 사금란 역의 하재숙과 사라 역의 한예슬

 

남편을 만나기 위해 호텔을 찾아간 사금란은 이강준과 교채연의 불륜현장을 목격했고, 급히 옷장에 숨은 사금란은 눈앞에서 펼쳐지는 불륜행각에 입을 막은 채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그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사금란의 시댁식구들이 모두 한통속이었다는 것인데, 시모와 시누이들은 모두 이강준의 바람을 알고도 사금란을 하녀처럼 부리고 있었고, 이강준과 교채연의 뻔뻔한 불륜행각이 보는 이들의 분노를 자아내는 가운데 이날 미녀의 탄생 방송말미에는 전신성형 미녀 사라(한예슬 연기)로 거듭난 사금란이 본격 복수를 예고하며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미녀의 탄생 사금란이 사라로 재탄생!!

 

 

 

왕지혜 미녀의 탄생 아나운서 연기 SBS 윤현진 아나운서로부터 도움

 

미녀의 탄생에서 아나운서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왕지혜는 10월 30일 있었던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에서, 전 작품인 MBC 드라마 '호텔킹'에 이어 이번 '미녀의 탄생'에서도 아나운서 역할을 맡게 됐는데 윤현진 아나운서가 캐릭터 연구에 많은 도움을 줬다고 말했습니다.

 

왕지혜는 그런 도움을 자처한 윤현진 아나운서에 먹칠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는데, 왕지혜는 '미녀의 탄생'에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교채연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왕지혜 미녀의 탄생 교채연 아나운서

 

 

 

왕지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도 아나운서였다!

 

한편 배우 왕지혜는 미녀의 탄생 직전 작품인 호텔킹에서도 차도녀와 러블리걸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나운서 역을 맡아 아나운서 전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기도 하네요.

 

2014년 6월 2일 왕지혜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 열연 중인 왕지혜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는데, 왕지혜는 차도녀의 모습과 동시에 활짝 웃고 있는 미소사진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왕지혜 호텔킹의 차도녀+러블리걸

 

왕지혜는 극중 차도녀로 누구보다 당당하고 도도한 카리스마를 멋지게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사랑하는 이동욱 앞에서는 외사랑에 아파하며 슬퍼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운 감성연기를 실감나게 펼치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당시 드라마 호텔킹에서 왕지혜는 극중 20대 대학생들에게 닮고 싶은 롤모델 1위이자 당당한 카리스마를 지닌 여성 송채경 역을 실감나게 선보이기 위해 의상부터 액세서리, 헤어, 손짓, 말투 등 외적인 요소에서부터 싸이클, 요가, 조깅 등 취미나 성격까지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신경 쓰며 송채경의 도도한 매력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왕지혜 호텔킹 승마에, 싸이클에 조깅에 요가까지 직접 다

 

 

 

왕지혜 또 다시 아나운서 역, 미녀의 탄생 어떤 드라마?

 

한편 '미녀의 탄생'은 남편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가 죽음 직전 인생을 뒤바꾼 전신성형수술을 통해 자신의 삶을 바로잡고 사랑과 성공을 거머쥐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태양의 신부'로 호흡을 맞춘 윤영미 작가와 이창민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상욱, 한예슬, 정겨운, 왕지혜, 한민혁, 교지훈, 한진희, 김영애, 강경헌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왕지혜 고향은 마산인데, 그래서 롯데 자이언츠 팬이었대요. 야구를 매개로 과거 야구선수 김태균과 열애설 해프닝이 있기도 했었죠.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왕지혜 너무 예쁜 배우, 한예슬에도 뒤지지 않는 세련미가 있다는 생각이에요.

 

왕지혜 완전 아나운서 삘

 

왕지혜 친구에서 여자 주인공이라고 하면 알려나요?

 

왕지혜 초시크 도도

 

왕지혜 컨템포러리 칙칙

 

왕지혜

 

왕지혜 이런 오피스룩 너무 잘 어울리네요

 

왕지혜 이건 데뷔 초인듯

 

왕지혜 촬영 현장

 

왕지혜 인스타일 화보

 

미녀의 탄생 왕지혜 좋아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