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엑소의 디오가 영화 데뷔를 확정지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발표에 따르면 디오는 영화 '카트'에 출연하며 연기돌 변신을 위한 첫걸음을 떼었다고 한다.
디오가 출연을 확정한 '카트'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마트에서 장을 볼 때 끄는 그 '카트'로서, 영화 줄거리는 '대형 마트에서 계약직으로 일하던 싱글맘 선희가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훈훈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장화 홍련' '오래된 정원' '워킹 맘' '새드 무비'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은 인기 배우 염정아가 부당해고 여직원 선희 역을 맡았고, 엑소의 디오는 바로 염정아가 연기하는 선희의 아들로 출연하게 된다.
명필름이 제작하고 '애정만세'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등의 작품을 만든 부지영 감독이 연출을 할 계획이며 2013년 12월말 촬영에 들어가서 2014년 개봉 예정이다.
영화 '카트'를 통해서 연기돌 변신에 처음으로 도전장을 내민 엑소의 디오는 데뷔 후 가수, MC와 DJ, 뮤직 비디오 출연, 시트콤 카메오 출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드라마, 영화 통 털어서 정식 연기 데뷔는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오가 소속되어 있는 인기 그룹 엑소는 2013년 12월 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컴백할 예정이며 12월 9일 미니 앨범 '12월의 기적'을 발매하며 다시 한 번 차트 정복을 알릴 예정이다! 아래는 엑소의 디오 사진 및 디오가 출연할 영화 '카트'에서 디오 엄마 역의 배우 염정아의 사진 모음!
↑↑ 엑소 디오 (D.O.) ↑↑
↑↑ 염정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