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강희가 성진환, 오지은 커플의 청첩장을 공개했는데, 자신이 받아 본 청첩장 중에 가장 성의 있고 가장 심플하고 너무 개념있는 청첩장이며 리얼 붓펜 궁서체에 컬러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청첩장 사진을 올렸다.
최강희는 2014년 1월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가 받아 본 청첩장중에 너무 성의 너무 심플 너무 개념. 역시다 역시 오지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성진환과 오지은의 결혼을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배우 최강희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성진환 오지은 커플의 청첩장에는 커다란 고래가 그려진 일러스트그림에 결혼 일시와 장소 등이 적혀 있고 하얀 봉투에는 ‘결혼합니다 성진환 오지은’이라는 소박한 손글씨가 적혀있다.
성진환은 지난해 10월 팬카페에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라고 말하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그리하여 1월 4일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홍대여신 오지은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백년가약 성진환 오지은 누구?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성진환과 오지은은 지난 2009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뮤지션들이다. 성진환은 스윗소로우 멤버이며, 오지은은 홍대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두 사람은 결혼을 발표하며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