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개그맨 유민상이 짝사랑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다가 짝사랑 고백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다.
2014년 1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연예대상 수상자 특집에는 김준호, 김지민,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등이 출연해 특유의 입담을 뽐냈는데,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등의 다른 출연진의 과거 짝사랑 발언에 밀려 유민상은 스리슬쩍 “최근에도 무슨 일이 있어냐 하면은...”하면서 지금도 그 후배를 좋아하고 있음을 슬쩍고백하며 짝사랑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개그콘서트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에 유재석은 “희극인실에도 ‘파리의 연인’ 상속자들‘이 다 있다”라며 유민상이 짝사랑하는 상대 여성이 28기 개그맨임을 폭로했고, 이에 신봉선은 “예전엔 희극인실이 일만 했는데 요즘은 김나희 안소미 등등 미녀 개그우먼이 많이 등장하면서 완전히 분위기가 달라졌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주변 사람들이 그녀에게 고백을 했느냐는 질문에 유민상은 "얼마전에도 무슨 일이 있었다며, 그 후배에게 소품용 총으로 ‘너 나랑 사귈래 죽을래’라고 장난을 쳤는데, 개그맨 선후배 사이만큼 아래위 관계가 확실한 곳도 없었는지라, 그 후배가 말도 못 하고 어렵게 입을 떼며, ‘쏘십시오‘라고 하더라”며 거절당한 일화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 짝사랑 KBS 28기 개그우먼 누구?
한편 유민상의 이같은 고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그 관심이 더욱 뜨거웠다. 유민상은 지난 2013년 9월 24일 방송된 KBS2 '1대 100'에서 개그우먼 허민에게 한때 관심이 있었으며, 현재는 이름에 S가 들어가는 개그우먼 후배를 좋아한다고 고백을 한 바 있다.
당시 100인의 도전자로 출연한 개그우먼 장효인은 "박소영이다. 박소영이 S가 들어간다"고 해 박소영이 화제의 선상에 오르기도 했다.(현재 네티즌 수사대는 28기 KBS 개그우먼에는 홍예슬, 김나희, 안소미 등이 있는데, S양으로 지목이 된지라 김나희는 제외되고 홍예슬, 안소미로 압축이 되고 있다!)
한편 유민상의 방송에서의 짝사랑 고백이 정작 후배 여자 개그우먼에게는 난감한 상황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네티즌들은 의견을 펼치고 있다. 상황이 조금 다르지만, 과거 개그우먼 김영희가 개그맨 임우일을 좋아한다고 공개 고백을 해서 임우일이 당혹스러움에 처한 상황도 있기 때문이다.
연예계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유민상의 경우, 후배의 앞날을 걱정해 누구인지 밝힐 수 없다고 하지만, 언급자체가 문제라는 지적이다. 이미 28기 개그우먼이라는 정보 때문에 28기 개그우먼 모두가 난감해하고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아래는 유민상 사진 및 S양으로 압축이 되고 있는 홍예슬, 안소미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