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끝내 오열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어 부친상, 조부모상을 함께 당한 하늘이 무너지는 청천벽력같은 안타까움이 느껴지며 눈시울을 뜨겁게 했다.
2014년 1월 8일 오전 11시께 서울 구로구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장례식장에서는 이특의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아버지 등 고인의 영결식과 발인식이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이특은 시종 비통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며 때로 가슴이 미어지는 듯한 오열을 해서 안타까움이 커졌다고 한다.
부친상, 조부모상을 함께 당한 이특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한편 이특의 조부모, 부친은 지난 6일 오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유해는 충남 당진 선산에 안치될 예정이다.
이특 부친상, 조부모상 어떻게 된 일? 사고 사건 경위 정리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누나인 배우 박인영의 아버지와 조부모님이 지난 1월 6일 숨진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정확한 경위를 수사 중이다.
애초 1월 6일 언론에 교통사고로 이특과 박인영의 아버이와 할아버지 할머니가 모두 숨졌다고 보도가 됐지만, 이날 늦은 저녁 관할서인 동작경찰서 발표로 이특과 박인영의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가 자택에서 숨진 것으로 정정 발표돼 더욱 큰 충격이 되고 있다.
2014년 1월 7일 경찰 발표에 따르면,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침대 위에 이불이 덮인 채 나란히 누워있었고 아버지는 장롱 손잡이에 목을 맨 상태로 숨져 있었으며, 현장에서는 이특 아버지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다.
유서에는 "부모님을 내가 모시고 간다", "내가 모두 안고 가겠다", "용서해 달라" 는 내용이 적혀 있었던 것으로 전해진 바, 유족들에 따르면 무역업에 종사했던 이특 아버지 박씨는 최근 우울증을 앓았다고 진술했으며, 현재 경찰은 아버지 박씨가 부모를 목 졸라 숨지게 한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한다. 아래는 이특과 이특 누나 박인영 사진 모음!
한밤의 TV 연예 이특 오열 영상
이특 친누나 박인영 강심장 출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