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벌 미국 확산 공포! 원인 지목 기생파리 무엇? 사진 동영상 보기!

도무지 상상조차 되지 않는 용어인 '좀비 벌'이라는 공포가 미국 전역으로 확산이 된다는 해외 외신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격하게 쏠리고 있다. 최근 '월드워Z' '워킹 데드'와 같은 영화 드라마에서 좀비의 인기를 그대로 반영하는 모습이다. 

 

좀비벌 정말 무서운 특이현상이라고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도대체 좀비 벌이 뭐야? 혹시 벌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거야?

 

지난 달 1월 30일 미국 유력 현지 언론들은 '좀비 벌 미국 확산' 소식을 경쟁하듯 전했다. 당시 관련 보도에 따르면, '좀비 벌'은 지난 2008년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처음 발견됐으며 기생파리가 꿀벌에게 자신의 유충을 삽입하면 감염되는 것을 일컫는 말로 알려졌다.

 

보다 상세하게 설명을 하면, 기생파리에 감염된 꿀벌은 신경계가 교란되며 이상증후를 보이며 좀비 벌로 변하게 되며, 좀비벌로 변한 꿀벌은 이상하게 날아다니며 갑자기 땅바닥으로 몸을 쳐박는 등 좀비를 연상케 하는 행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좀비벌 미국 어떤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나?

 
미국 언론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등장한 좀비벌이 현재는 북부로 이동 오레곤주, 워싱턴주를 처쳐 다시 동부 몬타나주, 사우스다코다주 등지로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증후를 보이고 있어서 미국인들의 공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아래는 관련 이미지 및 동영상 모음!

 

 

좀비벌 미국 확산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