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장동건 딸 출산! 고소영 득녀 결혼에서 출산까지! 고소영 아들 사진, 장동건 아들 사진, 돌잔치 동영상, 고소영 장동건 전원주택 등 총정리!

할리우드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브란젤리나 커플이 있다면 대한민국에는 장동건과 고소영 장고 커플이 있습니다!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딸을 출산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대에 얼마나 예쁜 딸로 크게 될지 상상만 해도 아찔할 정도입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딸 출산을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장동건 고소영 부부 둘째는 딸! 도대체 얼마나 예쁘게 클지 아찔 또 아찔!

 

2014년 1월 25일 장동건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고소영이 25일 오전 10시 반께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밝히며 한국의 브란젤리나 커플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둘째로 딸을 출산했음을 알렸습니다.

 

장동건 측근이 말한 바에 따르면, "아내인 고소영의 출산이 임박하면서 장동건은 해외에서 막바지 촬영 중 긴급 귀국해 출산 과정을 지켜봤으며, 안전하게 출산이 끝난 직후 예쁜 딸의 모습에 기뻐하는 전형적인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고"고 전했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부부 첫째는 아들, 둘째는 딸!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2010년 5월 결혼해 그해 10월 첫 아들 민준 군을 출산했습니다! (오오 속도위반!) 그리고 이번에 4살 터울인 둘째 딸까지 얻으며 단란한 가정을 이루며 1남 1녀의 완벽한 가정의례준칙 가족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1년 10월에는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아들인 민준 군의 돌잔치가 진행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2011년 10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아들 민준 군의 돌잔치 현장을 찾은 장면이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는 아들의 돌잔치를 맞이하여 1억원을 자선기금으로 기부해서 통큰 기부로 역시 대스타 부부라는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2014년 5월 7일 우먼센스 공개 장동건 아들 파파라치 사진>

장동건씨 소속사와 우먼센스 요청으로 해당 사진은 삭제합니다!

우먼센스 5월호에서 찾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

 

장동건 고소용 부부 아들 딸과 함께 전원주택에서 전원 라이프!

 

또한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아들 민준군을 위해 새 보금자리로 전원주택을 짓고 있는 현장이 공개되며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언론 보도에 따르면, 장동건과 고소영의 새 전원주택은 정, 재계 인사를 비롯한 20여 가구가 입주해 있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신천리 G단지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건물은 지하 1층과 지상 3층으로 이뤄졌으며 부지 넓이는 약 500여평이라고 합니다. 

 

장동건 고소영은 2012년 경 부지를 매입했으며 원빈의 집을 건축한 곽희수 건축가와 함께 공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지시가 7억원 정도에 해당하는 '장고커플'의 새 보금자리는 아들 준혁군의 건강한 성장 환경을 위해 고소영이 부지 선택부터 건축 설계까지 직접 꼼꼼하게 살폈다고 합니다.  

 

당시 G단지의 한 관계자 말에 따르면, "주로 의견을 내는 쪽은 고소영 씨였다. 보통 일반인들은 부지 매매나 건축 디자인 조경 분야에 대해 잘 모르는데, 고소영 씨는 미리 공부를 다 하고 어느 정도의 기본 지식을 갖춘 상태에서 진행 여부를 결정하더라. 장동건 씨는 아내의 말을 전적으로 수용하는 편이다"라고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고소영 남다른 아들자랑 '힐링캠프'

 

 

장동건 고소영 결혼식 현장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