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주간아이돌 출연 요정 포스 발산! 쇼챔피언 에이핑크 1위 등극! 사진 및 영상 공개!

그룹 에이핑크가 자신들의 애교 필살기인 요정 포즈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14년 4월 9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미스터 츄’(Mr. Chu) 로 돌아온 에이핑크가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것입니다.

 

에이핑크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4년차 요정돌 에이핑크 요정 포스 발산!!

 

특히 이날 에이핑크 멤버들은 4년 차 요정돌로서 자신들만의 필살 요정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나선 에이핑크 나은은 요정 포즈 공개에 처음에는 고개를 내저으며 난감하다는 기색을 비췄지만, 그러나 이내 카메라를 향해 내공 4년 차의 요정 포즈를 거침없이 공개하며 MC들을 아빠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평소 애교가 전혀 없다는 은지는 독특한 소리와 함께 자신만의 남다른 요정 포즈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보미의 차례가 되자 MC형돈은 ‘보미는 보지 않겠다’, ‘보미는 요정이 아니지 않느냐’라며 보미 몰이에 나섰고, 보미 역시 이에 굴하지 않고 멤버들과는 차원이 다른 필살 요정 포즈를 취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현아 못지 않은 에이핑크의 아이스크림 무대!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현아 못지 않은 '아이스크림'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귀여운 이미지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던 에이핑크는 색다른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멤버 윤보미는 '의욕이 넘치는 춤'으로 에이핑크 노래에 맞춰 과격한 댄스로 정형돈을 웃음 짓게 했고, 이어 멤버 김남주는 현아의 노래 '아이스크림'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에이핑크의 귀여운 콘셉트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웨이브와 표정연기에 '삼촌팬' 데프콘 정형돈은 환호했습니다. 짧은 무대만으로도 에이핑크의 새로운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무대였다고 생각됩니다.

 

 

 

 

에이핑크 나은은 귀여운 기상캐스터 변신!

 

또한 나은은 귀여운 기상캐스터로 변신했습니다. ‘주간아이돌’ 에는 ‘미스터츄(Mr. Chu)’로 돌아온 에이핑크가 출연해 색다른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나은의 개인기는 기상캐스터였네요.

 

평소 청순한 이미지의 에이핑크 나은은 날씨 변화를 표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처음에는 별 거 아니라며 수줍어하던 나은은 이내 ‘맑음-흐림-비-번개’ 등 날씨 변화를 능청스럽게 표정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런 나은의 표정 연기를 부끄러워하던 에이핑크 멤버들과는 반대로 MC형돈은 “오글거리지만 남성 팬들이 좋아할 것 같다”라며 아빠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보미는 수줍은 나은의 표정 연기와는 정반대의 ‘의욕과다 날씨 표정’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아래 에이핑크가 출연한 주간 아이돌 예고편 영상입니다. 에이핑크 너무 사랑스럽네요.

 

봄같은 그녀들 에이핑크 주간 아이돌

 

 

 

에이핑크 쇼챔피언 1위 등극!

 

걸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미스터츄’로 음악방송 첫 1위를 달성하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에이핑크는 2014년 4월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챔피언 송’에 이름을 올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이핑크는 자신들의 이름이 호명되자 놀란 표정을 지으며 얼떨떨하게 트로피를 받아 들었습니다. 리더 박초롱은 “컴백하자마자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에이큐브 회사와 스태프들 정말 고맙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에이핑크 멤버들 고생 많았고, 사랑합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에이핑크는 앙코르 무대에서도 눈물을 흘리며 감격의 순간을 만끽했는데요, 에이핑크는 컴백 무대를 꾸미자마자 첫 1위를 차지해 더욱 큰 기쁨을 맞이한 셈입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슈퍼주니어-M, 포미닛, 배치기, 엠블랙, 오렌지캬라멜, 매드클라운-효린 등이 출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