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 소속사 대표가 매형? 엠블랙 소속사 대표 미르 매형! 미르 누나 고은아 누구? 남편 조동원 누구?

엠블랙 미르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는데, 가수가 되기 위해서 기획사 대표인 매형을 만났고, 매형 덕에 가수로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미르가 가수가 된 것은 누나 덕, 매형 덕이었다는 사실이네요.

 

미르 좋아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엠블랙 미르, 지오 출연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2014년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걸그룹 포미닛 현아, 가윤과 그룹 엠블랙 지오, 미르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9개월간 60번의 가요제에 출전한 아이돌 지망생 유부녀의 사연을 소개하던 정찬우는 게스트들에게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한 점이 무엇이냐고 물고, 이에 미르는 가수가 되기 위해서 기획사 대표인 매형을 만났다"고 폭로했습니다.

 


미르는 큰 누나가 노력을 많이 해줬다면서 누나, 결혼해줘서 너무 고마워"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미르 누나 방효선 누구? 미르 매형 조동원 누구?

 

한편 미르의 이날 폭로에 미르 누나와 미르 매형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커졌습니다. 미르의 큰누나인 방효선 씨의 남편은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 대표인 조동원 씨로 알려졌습니다. 

 

방효선 씨는 고은아의 언니이고 엠블랙 멤버인 미르는 이들의 남동생입니다. 미르의 매형인 조동원은 제이튠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미르의 첫째 누나인 방효진과 결혼했으며, 그리고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엠블랙의 소속사이기도 해 더욱 눈길을 모은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