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렛잇고 동영상 너무 귀여워! 겨울왕국 ost 추사랑 버전, 추사랑 let it go 추사랑 페이스북 화제!

추사랑 렛잇고 열창 동영상에 네티즌의 폭풍 관심이 쏠리며 역시 국민 아기돌 추사랑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습니다.

 

최근 추사랑 페이스북에는 '추사랑 렛잇고 열창' 동영상이 올라왔는데, 공개된 영상 속 추사랑은 온 감정을 다해 '렛잇고'를 열창하고 있는 귀염 귀염 모드를 발산했습니다.

 

추사랑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사랑 렛잇고라니 추사랑 렛잇고라니!!!

 

현재 추사랑 렛잇고 영상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추사랑 렛잇고' 검색어까지 만들어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관련 검색어로는 '추성훈' '추사랑 렛잇고 열창' '추사랑 렛잇고 동영상' 등이 올라오며 폭풍 인기입니다.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노래 실력을 뽐낸 것은 이번이 첨은 아닌데,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추사랑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선보여서 추사랑 역시 렛잇고 막바지 열풍에 올라탄 셈이 되었네요.

 

추사랑은 분홍색 의상을 입고 유아용 피아노를 치며 '렛잇고'를 부르고 있는데, 추사랑은 귀여운 율동에 표정연기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는게 정말 깜찍 그 자체네요. 아래 영상과 사진 모았습니다. 감상하세요.

 

추사랑 렛잇고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