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패치 설치 방법 쉬운 설명! 한국인터넷진흥원 권고 ie보안패치 설치하기!

마이크로 소프트가 자사의 인터넷 웹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발견된 심각한 보안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보안 패치를 긴급 배포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014년 4월 28일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발견된 심각한 보안 취약점에 패치를 배포했고, 이후 미국 등 세계 주요국 정부는 MS가 보안 업데이트를 내놓을 때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쓰지 말라고 사용자들에게 경고하는 강력한 대비책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안내입니다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해커이 내 PC 원격 장악 방지를 위한 보안 패치 설치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발표에 따르면, 해당 보안 취약점에 감염되면 다른 사람이 내 컴퓨터에 침입하여 원격 코드 실행이 가능한데, 그렇게 되면 해커가 피해자의 PC를 장악해서 비밀번호나 그 외 개인정보를 빼갈 수 있는 심각한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러로의 모든 버전 이용자들은 신속하게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 패치 설치 방법은 1. 시작 버튼을 눌러서 제어판으로 들어간 다음, 2. Windows Update 를 클릭한 다음, 3. 컴퓨터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에서 1개의 중요 업데이트 사용 가능을 눌러서 (1개가 아니라 여러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3. 설치할 업데이트를 왼쪽 네모 박스에 체크한 다음,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 XP 역시 사용중단이 최고의 방책!

 

뿐만 아니라 5월 1일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은 MS가 보안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중단한 윈도XP 사용자의 주의를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KISA의 이 같은 발표는 지난달 4월 28일 미국 국토안보부 소속 '컴퓨터 긴급 대응팀(CERT)'이 성명을 통해 IE의 보안 취약성 때문에 해커들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고 경고한 데 따른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는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에 발견된 결함을 개선해 보안패치를 내놓았지만, 그러나 보안 패치도 지원이 종료된 윈도XP 상위 버전인 윈도7과 윈도8 사용자로 제한되었기 때문에 윈도우 XP 사용자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