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스타 코리아의 MC 정려원이 여성 도전자 림수미로부터 기습 키스를 당하는 깜짝 퍼포먼스가 방송에서 펼쳐졌습니다.
2014년 6월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스토리온 아트 스타 코리아 3화에서는 ‘사회적 금기를 주제로 작품을 만들라’는 세 번째 미션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작품 세계가 펼쳐졌습니다.
아스코의 정려원, 도전자 림수미와 아찔 퍼포먼스!
보이시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림수미는 짧은 컷트 머리와 락앤롤 분위기 만개한 시크한 패션,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유독 여성 시청자들로부터도 많은 인기를 누렸던 여성 참가자였습니다.
바로 그 림수미가 이날 방송에서 ‘사회적 금기’에 대해 ‘금기된 사랑’을 주제로 한 설치와 퍼포먼스 아트를 통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작품을 선보였는데, 림수미는 정려원을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보내다가 기습적으로 이마에 키스를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좌중을 당황케 했습니다.
작심한듯한 키스로 본의 아니게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정려원은 당황한 듯 하면서도 이내 환한 웃음을 지어 도전자를 배려하는 MC다운 여유를 선보였습니다.
금기를 주제로 파격적인 소재로 화제 아스코 어떤 프로?
‘금기’를 주제로 작품을 제작하라는 미션을 통해 부모와의 관계나 성, 종교나 정치적 신념 등 파격적인 소재가 주를 이룬 이날 방송은 특별히 19금으로 전격 편성을 결정되었으며, 참가자들의 독특한 개성과 파격적인 작품 세계가 아스코 전체 에피소드 중에서도 가장 화끈한 표현으로 절정에 치달았다는 평가입니다.
한편 스토리온 ‘아트 스타 코리아’는 국내 최초, 최고의 아트 서바이벌로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과 순수한 열정에서 나오는 감동 스토리가 주요 재미 포인트인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예술을 새로운 시각으로 즐기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한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하며 도전자들을 응원할 수 있는데, 우승자에게는 창작 지원금 1억원과 유수의 아트 갤러리에서 개인전 개최, 해외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아래 관련 사진 및 영상 모았어요.
림수미 정려원 기습 키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