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영지, 허영지, 카라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 허영지 9월 정식 데뷔 확정! 허영지 누구? 사진 영상 완벽 모음!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카라 프로젝트의 허영지가 최종 낙점됐습니다. 2014년 7월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는 베이비 카라 멤버 중, 소진, 영지, 소민, 채원까지 단 4명만을 남겨놓고 최종 카라 멤버 경합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들 4인 중 카라의 최종 멤버의 영광을 차지한 인물이 바로 허영지였습니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 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면서 각종 투표에서 1위를 달렸던 만큼 예상된 결과였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다리 부상 1, 2회 무대 결장에도 최종 카라 멤버!

 

특히 허영지는 다리부상으로 인해 카라 프로젝트 1, 2회 무대에 연속 결장해 전문가 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그러나 국내외 팬 투표에서 1위를 달리면서 이변의 인물로 주목 받는 최고의 인기를 선보였습니다.

 

허영지는 카라의 최종 멤버 호명 직후, 너무나 기쁘다며, 카라 멤버로써 ‘카라’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카라 더 비기닝 최종 무대 어떻게 치러졌나?


소민, 소진, 채원, 영지의 그룹 베이비 카라의 마지막 무대는 정말 숨막히는 무대였습니다. 2014년 7월 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진행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 최종회 생방송 현장에서는 허영지가 카라의 최종 멤버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날 방송되는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 6회는 카라의 최종 멤버 자리를 놓고 벌이는 멤버들의 마지막 도전이자, 지난 6주간 대장정의 마침표 찍는 무대답게 생방송으로 진행이 됐습니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를 표방하며 최종 카라 멤버를 뽑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후 국내 활동을 진행한 뒤, 10월 일본 투어에 나설 예정입니다. 허영지 사진 및 아래 카라 프로젝트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