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아 별세 김진아 사망원인 무엇? 아버지 김진규, 어머니 김보애,동생 김진근, 정애연 누구?

지난 2014년 8월 21일 배우 김진아의 동생 김진근 소속사측에서 김진근 씨가 누나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하와이로 떠났고 오늘 아침 부고 소식을 전했다는 발표와 함께 배우 김진아의 사망이 알려졌습니다.

 

 

김진아의 사망원인은 말기암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암에 대한 면역력이 떨어져 가운데 아파서 죽을 것 같다고 말했던 것으로 드러나며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김진아는 지난 2014년 8월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인 암이 악화되며 사망했습니다. 김진아의 가족은 미국에서 장례 절차를 마무히한 뒤 한국에서 따로 장례식을 치를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진아는 국민배우 김진규 김보애 부부의 딸이자 배우 이덕화, 개그맨 최병서의 조카이며 친동생 김진, 김진근 모두 배우인 대표적 연예계 집안에서 태어난 배우입니다.

 

김진아는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해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야훼의 딸, 드라마 개성시대 욕망의 바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1980년대를 풍미한 섹시 여배우로 뭇 남성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김진아는 2000년 미국인 케비 오제이와 결혼 후 아들 매튜와 함께 하와이에서 지내왔으며, 지난해 4월 KBS 여유만만에서 남편 케빈, 아들 매튜와의 행복한 하와이 생활을 공개한 바 있어 안타까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