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미드 '뉴스룸' 시즌2 첫번째 티저 영상 공개!

HBO와 아론 소킨의 화제의 앙상블 미드 '뉴스룸' 시즌2 프리미어 방영일 확정 소식이 나온지 나흘여 지난 2013년 4월 17일, 드디어 '뉴스룸' 시즌2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말 그대로 시즌2 시작의 불을 밝히는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3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제프 다니엘스가 분한 뉴스 나이트의 앵커 윌 맥어보이의 모습은 물론이거니와 스태프에서부터 심지어는 가끔 이런식의 티저 영상에서 말미에 배경처럼 등장하는 청소부나 건물 관리인의 모습조차 한 번 등장하지 않는다.

 

티저 영상은 ACN 건물 내벽의 로고로 시작해서, 2005년 인터내셔널 브로드캐스팅 어워드 수상자인 윌 맥어보이 트로피가 잡힌 후, 묵직한 소리와 함께 메인 전원이 들어오며 건물의 불이 하나씩 밝혀지고, 벽에 붙은 뉴스 나이트의 메인 앵커 윌 맥어보이의 사진과 함께 보도 본부석이 클로즈업되며 '뉴스룸' 시즌2의 시작의 불을 밝힌다는 설정이다. 

 

 

 HBO'뉴스룸' 시즌2 첫 번째 티저 영상 

 

 

2013년 방영될 모든 미국 드라마중에서 가장 지적인 드라마라 자부할 수 있는 HBO와 아론 소킨의 앙상블 미드 '뉴스룸' 시즌2는 미국 시간으로 2013년 7월 14일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룸' 시즌1 의 DVD가 미국 현지에서 6월 11일 출시될 예정이니 그 전에 예습차원에서 한 번 더 DVD를 감상하는 것도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