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 소킨의 미드 '뉴스룸' 시즌2 프리미어 방영일 7월 14일로 확정 발표!

'웨스트 윙'의 천재 극작가 아론 소킨의 절치부심 TV 복귀작으로서 HBO에서 2012년 6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지 겨우 일주일 만에 시즌2 제작이 결정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미드 '뉴스룸'의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 방영일이 2013년 7월 14일로 확정 발표되었다.

 

 

 

 

정치 유토피아에 아론 소킨의 이상주의적인 희망을 보여준 작품이 '웨스트 윙'이었다면, 미드 '뉴스룸'은 케이블 뉴스 채널로 대표되는 언론이 지녀야 할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아론 소킨식 재해석으로 방영 당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 작품이다.

 

또한 이번에 컴백할 미드 '뉴스룸' 시즌2에는 영화 2001년 영화 '폴락'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마샤 게이 하든, 메릴 스트립의 딸 그레이스 검머 등의 반가운 유명 페이스들이 대거 보강돼서 흥분이 배가되고 있다.  

 

 

HBO 미드 '뉴스룸' 시즌1 프로모션 트레일러 

 

 

첫 시즌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70회 골든 글로브에서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의 두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던 아론 소킨의 미드 '뉴스룸', 아직 안 보셨다면 강추합니다! 아마도 2013년 현재 진행중인 미국 드라마에서 가장 지적인 작품 중의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