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결혼하자마자 곧바로 결혼 효과를 보는 것인지, tvN 택시에 출연해서 부부애를 과시하며 스타 커플 효과를 톡톡히 보독 있습니다.
10월1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지난 2014년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린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시청자들의 여러 궁금증에 대해 답변을 했습니다.
임지은 고명환 스킨십을 잘한다 폭탄 고백
이날 방송에서 임지은은 고명환의 첫인상에 대해, 촌스러웠다며, 지금도 사투리를 누르려고 애를 쓰는데 처음 봤을 당시에는 사투리가 너무 심해서 엄청 촌스러웠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너무 대놓고 예뻐하는 눈빛이 부담스러웠다며, 유행어였던 ‘친구야 친구야’를 하면서도 위에서 아래까지 나를 대놓고 훑어보더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지은은 이어 고명환이 애교 있는 성격이라 스킨십을 잘한다는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고명환이 자기 어깨하고 등을 만지다, 심지어는 골반도 만지더라며, 다른 남자 같았으면 징그럽고 싫었을 텐데 고명환은 이상하게 그게 어울리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임지은 고명환에게 먼저 프로포즈했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 임지은은 고명환에게 자신이 먼저 프러포즈했던 사실을 밝혔는데, 임지은이 고명환에게 프로포즈를 했을때 고명환 얼굴이 얼음이 되더라며 고명환을 놀리기도 했습니다.
임지은은 당시 프로포즈했던 상황을 설명하면서, 그냥 고명환이 빈말이라도 6개월, 1년만 기다려달라는 이야기만 해줬어도 기다렸을 것인데, 그런데 그런 일언반구 약속도 없어서 그냥 헤어지자고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임지은 강남 차도녀에서 농촌녀로 변신한 사연은?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고명환은 과거 임지은에게 어디서 살고 싶냐고 물어봤던 일을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고명환은 자기는 시골 마을에서 살고 싶었는데 임지은은 무조건 강남이었다고 얘기했습니다.
고명환은 임지은이 청담동 건물 이름까지 대더라며, 자기가 얼마나 밤무대를 더 뛰어야 되나 생각하며, 그럴 법도 한 게 임지은은 고등학교 이후 계속 강남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랬을 것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래서 고명환은 이후 일부러 낚시를 데리고 다니기 시작했다면서, 한적한 저수지로 데리고 다녔는데, 벌레 이런 거 정말 없다고 거짓말까지 하면서 노력을 했는데, 드디어 이러한 노력 끝에 임지은은 도시에 익숙한 ‘차도녀’에서 농촌을 좋아하는 ‘농촌녀’가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임지은 고명환 애교 때문에 전 남친과 이별까지
이날 임지은은 또 고명환의 애교 때문에 전 남친과 헤어졌다는 다소 뜬금없는 고백을 하기도 해서 네티즌들이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임지은은 자기가 원래 남자친구에게 애교를 떨거나 하는 성격이 아니다며, 그런데 고명환은 전화를 받을 때도 '지은아~ 안녕?' 이런식으로 애교있게 말한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임지은은 고명환이 그렇게 전화를 하다 보니 자기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자기한테도 애교가 나왔다며, 근데 그당시 남자친구가, 자기한테 그렇게 애교를 부려본 적이 있냐며 화를 내서, 그러다 결국 싸우다 헤어졌다는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고명환 임지은 사로잡기 3단계 프로젝트 무엇?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고명환은 임지은 사로잡기 3단계 프로젝트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1단계는 무조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 그것도 무조건 자연스럽게 만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고명환은 임지은이 좋아하는 떡볶이를 사주기 위해 전국의 떡볶이 맛집은 모두 다녔다는 얘기를 털어놓았고, 김진수를 만나러 간 척하고 임지은이 좋아하는 아메리카노를 건네주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고명환의 임지은 사로잡기 3단계 프로젝트의 두번째는 물이 휴지에 스며들듯이 자연스럽고 천천히 스킨십을 시도하는 것이었습니다.
고명환은 이날 방송에서 주로 떡볶이집에서 나와서 한강대교에 접어들면 스킨십을 시도했다고 하는데, 임지은 씨 새끼손가락을 자기 손가락으로 걸면서 자연스럽게 잡았다가, 그 다음 한강 지나갈 때는 손등 위에 손을 올려놓고, 그 다음에는 집에 갈 때 등을 스킨십 했다가, 점점 수위를 올리는 그런 방식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명환은 세 번째 단계인 '새로운 세계로 인도하라'를 위해 낚시터나 시골에 임지은을 데려가서 자신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하는 방식으로 임지은을 사로잡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의 임지은 고명환 출연으로 과거 임지은 고명환 관련 여러가지 루머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중 특히 임지은과 정유석이 이혼이니, 결별이니 하는 루머는 드라마 김약국의 딸들과 관련된 루머입니다. 전혀 신경쓰실 필요 없습니다. 아래 임지은 고명환 택시 관련 동영상이에요.
현장토크쇼 TAXI - Ep.351
고명환의 임지은을 향한 19금 나쁜손과 파파라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