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 채널 '뱀파이어 다이어리' 스핀오프 '더 오리지널스' 시리즈 픽업 및 '미녀와 야수', '하트 오브 딕시' 시즌 리뉴얼 결정 발표!

지난 4월 25일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4 20번째 에피소드에서 백도어 파일럿으로 처음 선보인 '뱀파이어 다이어리' 스핀오프 '더 오리지널스'가 무난하게 시리즈 오더를 받고 가을 시즌에 CW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선보일게 될 예정이다.

 

 

 

 

이로써 CW 채널은 '트루 블러드'의 HBO, '틴 울프'의 MTV를 넘어, '슈퍼내추럴', '뱀파이어 다이어리', '더 오리지널스' 등의 작품으로 물량 면에서 진정한 슈퍼내추럴 뱀파이어 크리처스 드라마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게 될 움직임이다.

 

'더 오리지널스'는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인기 캐릭터인 클라우스 역의 조셉 모건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되는 스핀 오프 드라마로서,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에 출연했던 클레어 홀트와 장래가 촉망되는 신인 배우 다니엘 길레스, 찰스 마이클 데이비스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CW 채널은 '더 오리지널스'의 시리즈 픽업 결정과 함께, 이미 2013-2014 시즌 리뉴얼 결정이 내려진 '애로우 어둠의 기사', '슈퍼내추럴',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이어 '미녀와 야수', '하트 오브 딕시'의 시즌 리뉴얼 결정을 내렸다.

 

한편 CW 채널의 2013-2014 시즌 전체 시즌 리뉴얼 결정은 2013년 5월 16일 발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캐리 다이어리', '니키타' 등의 생존 여부는 이때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