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채널 초기 아이팟 광고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컨셉의 '매직시티' 시즌2 티저 영상 2종 공개

1950년대 마이애미의 아름다운 해변과 럭셔리 호텔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극 '매직 시티' 시즌2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내용이나 구성 등에 대한 엿보기가 불가능한 그래픽 컨셉 아트 티저지만, '갱스터 파라다이스'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애플의 초기 아이팟 광고를 연상시키는 컨셉이 상큼한 맛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글 | 스타즈 채널의 '매직 시티'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 방영일 6월 14일로 확정

 

'매직 시티'는 드라마 출발 당시, 에미상 작품상 4회 연속 수상에 빛나는 AMC의 '매드맨'과 유사한 시대극 드라마로 관심을 모았으나, 낮은 시청률로 큰 인기를 끌지 못하며 시즌 캔슬이 조심스럽게 예측되었다가, 2013년 스타즈 채널의 과감한 시즌 연장 계약으로 두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된 드라마이다.

 

CW 채널의 '슈퍼내추럴'의 딘과 샘의 아빠이자 '그레이스 아나토미'에서 이지와 애틋한 로맨스를 연출했던 배우 제프리 딘 모건이 메인 캐릭터인 아이크 에반스를 맡고 있으며, 그 외에도 올가 쿠릴렌코, 대니 휴스턴, 스티븐 스트레이트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있다. '매직 시티' 시즌2는 2013년 6월 14일 시청자들 앞에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