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시리즈 종영이 예고된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특별 출연 예정!

아쉽지만 시리즐 작별을 준비하고 있는 코미디 센트럴의 인기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HBO '왕좌의 게임'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가 출연할 예정이다.

 

관련글 |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신비 소녀 에밀리아 클라크

 

에밀리아 클라크는 '퓨처라마' 시즌7의 23번째 에피소드 '냄새의 게임(Game of Tones)'에서 냄새를 맡지 못 하는 꽃가계 주인으로 등장할 예정인데, '퓨처라마'의 총괄제작자인 데이비드 X. 코헨은 조이드버그 박사가 에밀리아 클라크의 냄새를 맡지 못하는 문제를 고쳐주게 될 것이며, 조이드버그 박사에게 드디어 핑크빛 로맨스가 싹트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하지만 에밀리아 클라크의 모습을 길게 보지는 못할 것 같다. 지난 달 코미디 센트럴은 2010년 이후 눈에 띄게 시청률이 떨어져서 시즌7 전반부에서 평균 시청자수가 170만명 선으로 하락한 '퓨처라마'의 캔슬을 예고한 바 있기 때문이다.

 

 

'퓨처라마'의 돌아오는 시즌7의 파트2 에피소드는 2013년 6월 19일 방영될 예정이고, 시리즈 종영 피날레 에피소드는 2013년 9월 4일 방영될 예정이다. 최근 막강 거세병 군대를 송두리째 얻어내는 데 성공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의 예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왕좌의 게임'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매주 일요일 8시에 HBO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