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왕좌의 게임' 시즌4 제작 공식 발표

되려 아직 시즌4 제작이 확정되지 않았던 거야라고 반문해야 옳다 싶을 HBO 판타지 대하 서사 드라마 '왕좌의 게임'이 네 번째 시즌으로 공식 연장 제작될 것이라고 마이클 롬바르도 HBO 회장이 공식 발표했다.

 

관련글 | '왕좌의 게임'시즌3 10화로 종영!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4 예상 시나리오 10가지!

 

부활절 휴일이 겹친 지난 3월 31일의 '왕좌의 게임' 시즌3 프리미어가 기존 시청률을 깨고 시리즈 하이를 기록하긴 했지만 눈에 띌만한 성적은 아니었다. 하지만 서사 드라마의 성격상 시즌 프리미어보다는 후반부로 갈수록 보여줄 것이 더욱 많은 '왕좌의 게임'이기에 향후 꾸준한 시청률 향상이 기대된다고 할 수 있다.

 

아직까지 '왕좌의 게임' 시즌4에 대한 공식 에피소드 편수나 그 외 디테일이 발표된 것은 없지만, 원작자인 조지 R.R. 마틴에 따르면 이미 시즌4의 초반 에피소드 각본을 끝마쳐서 HBO에 넘겼다고 한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시즌 프리미어 방송이나 피날레 에피소드 등에서 60분이 넘는 긴 버전의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시즌3의 법칙을 시즌4에서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여, 단 몇 분이라도 더 '왕좌의 게임'과 함께 있고 싶은 팬들의 욕구를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블로그 관련글

 

HBO와 데이비드 베니오프 '왕좌의 게임' 시즌4 향후 제작 계획 공식 공개!

'왕좌의 게임'에서 '펄프 픽션'까지, 스타들의 촬영장 즐거운 모습을 담은 사진 모음 15장

버디 TV 선정 '왕좌의 게임' 시즌3 베스트 장면 35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 대한 10가지 궁금증!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파이널 에피소드 프리뷰 포토 방출!

소프라노스에서 오즈까지, 미국 작가협회 선정 역대 최고의 미드 101

조지 R.R.마틴 TBS 코난 쇼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시청자 반응 시청

'왕좌의 게임' 제이미 라니스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이집트의 신'에 사랑의 여신 하토르의 남편 호루스로 출연 확정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결혼식 악사 중 북치는 사내로 영국의 유명 락밴드 콜드플레이의 드러머 윌 챔피언이 참여했던 사실이 밝혀져!

'왕좌의 게임' 캐슬린 스타크 역의 미셸 페어리 USA 채널 인기 드라마 '슈츠' 시즌3에 조연으로 출연 확정

'다운튼 애비'의 하녀 그웬 도슨에서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연인 이그리트로! 로즈 레슬리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 피의 결혼식

미드 '왕좌의 게임'의 왕 시해자 제이미 라니스터 역의 배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2013년 미국 작가협회 선정 역대 최고 미드는 HBO 걸작 드라마 '소프라노스'

HBO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3 피날레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 공개!

조지 R.R. 마틴 '왕좌의 게임' 시즌4 메인 캐릭터로 스티르, 메이스 티렐, 오베린 마텔 3인 확정 공개!

'왕좌의 게임' 티리온 라니스터 역의 난쟁이 매력남 피터 딘클리지

미드 '왕좌의 게임'의 여전사 브리엔느 역의 배우 그웬돌린 크리스티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시리즈 종영이 예고된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특별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신비 소녀 에밀리아 클라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