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 공식 시리즈 픽업 및 브랜드 로고 타이틀, 캐스팅 포토 공개

ABC가 2013년 가을 시즌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마블판 히어로 특급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방영을 공식 발표함과 더불어 드라마 타이틀 로고와 메인 캐스팅 명단을 공개했다.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 빨간 '마블' 로고가 박힌 듯한 브랜드 로고가 '에이전트 오브 쉴드'와 '어벤져스 2'를 기다리는 팬들의 가슴을 벌써부터 콩당거리게 한다. 

 

 

 

 

영화 '어벤져스'를 감독한 조스 웨던이 총괄 책임 크리에이터로 전면에 나서고, 영화 '어벤져스'와 '어벤져스 2' 사이에 조타수 역할을 할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영화 '어벤져스'에서 히어로들을 규합시키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했던 필 콜슨 요원이 부활(?), 등장한다고 해서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필 콜슨 요원 역의 클라크 그레그 외에도, NBC 메디컬 드라마 'ER'에서 닥터 징 메이 첸으로 출연했던 밍나 웬, ABC 뮤지컬 드라마 '내쉬빌'의 헤일리 역을 맡았던 클로이 베넷, 엘리자베스 헨스트리지, 이언 드 캐스테커 등이 쉴드의 에이전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미국 현지 시간 5월 12일 일요일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 피날레가 방영되는 동안에 공개될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첫 프로모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블로그 관련글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