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유니버셜 테마파크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홈타운 스프링필드 건설 계획 발표

디즈니랜드와 함께 미국 최대의 테마파크 중의 하나인 유니버셜 올랜도 리조트 테마파크에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홈타운인 스프링필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심슨 가족' 탄생 20주년을 맞이하는 2013년 최고의 소식이 아닐까 싶다.

 

'해리포터' '주라기 공원' 등의 유명 영화 테마 파크가 들어선 올랜도 유니버셜 리조트에 건설될 '심슨 가족' 스피링필드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팬들은, '심슨 가족'의 그 유명한 거리를 직접 걸으면서 호머, 바트, 마지, 리사 등의 캐릭터들의 안내를 받아 스피링필드 요소요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스프링필드를 거닐며 설립자의 동상에 톱질을 해볼 수도 있고, 크러스티 샌드위치 버거나 루이지스 피자를 직접 먹을 수도 있고, 모의 터번에 들어가서 타코 프레스코를 곁들여 더프 비어를 한 잔 걸칠 수도 있고, 캉 앤 카도스, 트월 엔 헐 등의 온갖 방문객들을 골탕먹일 수 있는 환상의 '심슨 가족' 체험이 다량으로 준비가 될 예정이라고 하니, 올랜도를 방문하는 팬들에게는 필수 코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식 개장은 2013년 여름, 정확한 개장일은 전해지지 않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