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브레이킹 배드' 트리뷰트 오프닝 시퀀스 제작 방영 예정!

2013년 4월 14일 방영될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시즌24의 17번째 에피소드 오프닝 시퀀스에서 시리즈 파이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AMC의 인기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를 패러디해서 '심슨 가족' 팬들과 '브레이킹 배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심슨 가족'은 '24', '로스트', '매드맨', '왕좌의 게임' 등등 등등등 숱한 인기 드라마의 패러디 오프닝을 제작해서 "심슨 가족의 오프닝에 들어야 비로소 드라마가 완전히 뜬 것이다"로 할 정도로 아이코닉한 오프닝 타이틀 시퀀스로 유명하다.

 

이번 '심슨 가족'의 '브레이킹 배드' 패러디 역시 평소와는 다르게 진행되는 것처럼 흐르다, 마지막 반전의 소파 개그로 역시 심슨이다는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작품을 만들어냈다. 토미 제임스의 1969년도 히트곡 '크리스탈 블루 퍼수에이전(Crystal blue persuasion)'을 배경음악으로 쓴 것은 '심슨 가족' 제작진의 완전 센스 도발!

 

 

'심슨 가족' 브레이킹 배드 패러디 오프닝 

 

 

'브레이킹 배드' 패러디 오프닝이 등장하는 이벤트 외에도 코미디언 완다 사이키스와 '스타트렉'의 히카루 술루 역으로 유명한 조지 타케이가 목소리 출연을 하는 '심슨 가족'의 시즌24 17번째 에피소드는 4월 14일 미국 현지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