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후' '토치우드' 등의 유명 영국 드라마를 미국에 소개하는 채널로 유명하고, 최근에는 캐나다 드라마 '오펀 블랙'으로 또 한 번의 재미를 보고 있는 BBC 아메리카 채널의 첫 번째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미드 '카퍼'의 시즌2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카퍼' 시즌1이 미국 남북전쟁 당시의 뉴욕의 투쟁상에 집중했다면, 이번 '카퍼' 시즌2는 보다 위기감이 감돌고 보다 큰 스케일로 도시를 강타할 '카퍼'의 위력을 선보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2년 8월 BBC 아메리카 채널에서 처음 방영된 카퍼는 1860년대 미국 맨해튼 '파이브 포인츠'를 배경으로 아일랜드계 이민자 경찰 캐비 코코란의 활약상을 그린 10부작 드라마이다. 방영 당시 BBC 아메리카 자체 케이블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는 인기를 끌었다.
딱 보기만 해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영화 '갱스 오브 뉴욕'을 모티브로 한 것을 알 수 있는 '카퍼'는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 경력의 배리 레빈슨 감독과 에미상 드라마 부문 각색상을 수상한 톰 폰타나가 앙상블을 이룬 탄탄한 작품이다.
첫 번째 시즌보다 3개 에피소드가 늘어나 총 13개 에피소드로로 방영이 될 BBC 아메리카의 첫 번째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미드 '카퍼'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는 2013년 6월 23일 방영될 예정이다.
카퍼 시즌2 트레일러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