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윙'의 샘 시본 역의 배우 로브 로우 '캘리포니케이션' 시즌7에 에디 역으로 재등장 확정

쇼타임과 데이비드 듀코브니의 인기 드라마 '캘리포니케이션'이 일곱번째 시즌을 준비하느라 아주 분주하다. '캘리포니케이션'은 지난 2013년 4월 7일 시즌6을 끝마친 상태라서 2014년 봄이나 되어야 시즌7로 돌아오지만 이미 촬영은 들어갔다.

 

그 와중에 '캘리포니케이션' 시즌7에 아주 멋진 배우가 재차 합류했다. '웨스트 윙'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의 스타 로브 로우이다!

 

관련글 |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 '킬링 케네디' 로브 로우 버전의 케네디 스틸 사진 첫공개!

 

로브 로우는 '캘리포니케이션' 시즌7에서 여기저기서 찾는 유명 배우이지만, 대부분의 유명인들이 그러하듯 개인적인 문제 또한 없지 않dms 행크의 오랜 친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미 '캘리포니케이션' 지난 시즌에서 몇 차례 등장해서 강인한 인상을 남긴 배우이지만, 다른 프로그램으로 바쁜 와중에도 옛 정을 잊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어서 '캘리포니케이션' 팬들에게 무척이나 근사한 소식이 아닐까 싶다.

 

 

로브 로우는 '웨스트 윙'의 샘 시본으로 인기를 끌어, '브라더스 앤 시스터'에서도 정치인 역할을 맡았고, 실제로도 공직에 관심이 있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이후 NBC의 인기 코미디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을 거쳐, 최근 빌 오라일리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미니시리즈 '킬링 케네디'에서 케네디 대통령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정치인 역할로 돌아왔다.

 

'캘리포니케이션' 시즌7에 게스트 배우로 참여가 확정된 인물은 로브 로우 외에도, '글리'의 스티븐 토보로스키, 알론조 보뎅, 헤더 그레이엄, 마이클 임페리올리 등이 있다. 쇼타임의 인기 드라마 '캘리포니케이션' 시즌7은 내년 봄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