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즈 오브 아나키' 그래픽 노블 발간 예정! 2013년 샌디에고 코믹콘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 소식 모음!

7월 20일 미국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코믹콘 2013 '썬즈 오브 아나키' 패널 행사가 시리즈 크리에이터이자 오토 딜레이 역의 배우인 커트 셔터를 필두로 찰리 헌냄, 론 펄먼, 매기 스티프 등의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썬즈 오브 아나키'의 최신 시즌 트레일를 공개함과 동시에 지난 격변의 시즌5 이후 변화된 사항에 대해 여러 가지 정보가 드러났다. 타라와 클레이의 감옥생활이 시작되었으며(뭐 곧 나오겠지만서두), 지난 시즌5에서 바비의 행동으로 시즌6에서는 칩스가 바이스 프레지던트가 되었으며,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에 게스트로 등장하는 피터 웰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피터 웰러는 영화 '로보캅' 시리즈에서 로보캅 알렉스 머피로 유명한 배우이다. 아래 관련 사항 정리!

 

 

1. 크리에이터인 커트 셔터에 따르면 '썬즈 오브 아나키'가 시즌7에서 시리즈를 종영한다는 루머는 사실일 수도 사실이 아닐 수도 있지만, 아직 두 시즌이나 남은 루머이기 때문에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고. 다만 시리즈 마지막 피날레 에피소드만큼은 가장 화끈한 혈전으로 장식하고 싶다는 소망은 있다고 밝혔음!

 

2.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에서의 클레이 모로우는 역대 가장 무력한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것이며, 겨우 목숨만 부지한 채 다른 클럽 구성원들에게 자비를 구하는 정도로 등장하게 될 것이다.

 

3.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에서 티그는 다시 한번 잭스의 충직한 개가 될 것이며, 바비는 이런저런 클럽하우스 일을 조정하기 위해 한층 더 분주하게 머리를 굴리게 된다. 또한 칩스는 샘크로의 바이스 프레지던트로가 되어 중차대한 일을 수행하게 될 것이며, 오토의 출연 분량은 줄어든다.

 

4. '썬즈 오브 아나키' 그래픽 노블이 2013년 9월에 출간될 예정이고, 커트 셔터는 티그 중심의 두 장의 커버 아트를 패널 행사장에서 공개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